티빙 한달 무료 체험 5단계(아이폰, 갤럭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빙 한달 무료 체험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티빙과 KT SEEZN이 인수 합병 되면서 그 영향력은 더욱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가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점차 다양해질 전망입니다.

최근 한달 무료 체험 혜택을 없애고 있는 구독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한달 무료체험이 없어지기 전에 얼른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티빙 한달 무료 체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한달 무료 체험

티빙 한달 무료체험을 쉽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네이버 멤버쉽플러스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에 가입하면 티빙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는 현재 한 달 무료체험이 가능한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 달 무료체험 이후 계속 돈을 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거는 아래의 혜택들을 보고 각자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 방법 4K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보는법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상영예정작 기대되는 10편은?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혜택

티빙 한달 무료 체험

1) 디지털 콘텐츠 무료(티빙, VIVE, SPOTV,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 중 택1)

2) 네이버 페이 최대 5%적립

3) 가족, 친구 3명까지 무료로 같이 이용가능

눈여겨 볼 만한것은 위와 같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특히 가족, 친구를 등록하면 3명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친구들도 티빙이나 네이버페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인것 같습니다.

만약 자신이 보고싶은 컨텐츠가 몇개 없거나, 인터넷 쇼핑을 자주 안 한다면 그냥 한 달 무료 체험 뒤에 해지하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한달 5000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돈은 아니니까요.

티빙 한달 무료 체험 방법

이제 티빙 한달 무료체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본인인증 된 네이버 아이디와 휴대폰만 있으면 됩니다.

총 소요시간 : 5분

홈페이지 접속

티빙 한달 무료

먼저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무료시작하기 버튼 클릭

티빙 무료 체험

‘지금 무료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약관동의 및 결제하기 클릭

티빙 한달 무료 체험 2

약관에 동의하기 및 무료 체험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개인정보 약관 동의

티빙 한달 무료 체험 3

네이버페이 동의를 진행해준 뒤 초록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간편결제 계좌 등록

티빙 한달 무료 체험 4

간편결제 계좌를 등록해줍니다. 결제 금액은 0원입니다.

계좌등록 및 공인인증

티빙 한달 무료 체험 5

계좌 등록 및 본인인증을 완료해줍니다.

디지털 콘텐츠 티빙 선택

티빙 한달 무료 체험 6

디지털 콘텐츠에서 티빙을 선택해주세요.

완료

티빙 한달 무료 체험 7

이제 티빙에 접속한 다음 네이버 아이디로 접속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멤버쉽으로 티빙을 이용하는 경우 실시간/TV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T오리지널이나 영화는 이용권을 업그레이드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업그레이드 금액은 티빙 실제 이용금액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베이직으로만 간단하게 업그레이드해도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 방송 무제한(멤버쉽 기본) 무료 실시간/TV 프로그램 이용권 (T오리지널/영화 제외)
베이직 3,000원 모든 방송/키즈/영화(개별 구매 제외) (720p/동시 접속 1대/모바일/PC)
스탠다드 6,000원 모든 방송/키즈/영화(개별 구매 제외) (1080p/동시 접속 2대/모바일/PC/TV)
프리미엄 9,000원 모든 방송/키즈/영화(개별 구매 제외) (1080p/동시 접속 4대/모바일/PC/TV)

티빙 해지 방법은?

이러한 무료 체험을 진행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30일이 흘러 자동으로 금액이 결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4,900원이라는 돈은 적지 않은 돈이므로 아래의 방법에 따라 정기결제를 미리 해지해주세요. 정기결제를 해지하면 다음 결제 예정일부터 이용이 불가합니다.

정기결제를 해지하면 이번 회차의 이용 기간까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이 유지되며, 더 이상 결제되지 않습니다.

정기결제 당일(회차 마지막 날)에 해지하면 이용 기간이 시작되지 않은 회차가 자동 환불됩니다.

이용권 보관함에 저장된 이용권이 있다면 멤버십이 연장되며, 정기결제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정기결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 정기결제 해지하기

정기결제를 해지했으나 다시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에서 정기결제 다시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정기결제를 다시 등록하면 해지가 취소되고 멤버십 가입이 연장됩니다.


오늘은 티빙 한달 무료 체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상 네이버 멤버쉽 무료 체험 = 티빙 무료체험입니다. 두개가 연동되어있기 떄문에 방법이 조금 어렵긴하지만 차근차근 하시면 별 문제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댓글 한번씩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