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 방법 4K

최근 물고기 뮤직에서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는 티빙에서 독점 공개하는 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티빙에게 환호하고있습니다.

아래에서 티빙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

최근 국내 OTT 서비스 중 하나인 티빙에서 임영웅 첫 단독 콘서트 생중계를 성공적으로 마쳐 많은 분들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에 달할만큼 그 인기가 엄청났는데요, 180분동안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

생중계를 본 이용자들은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한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서비스다. 근데 한 번 보기에 아쉽다” 등의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이에 물고기뮤직은 21일 임영웅 다시보기를 VOD로 출시할 것으로 계획했습니다.

티빙 관계자는 “안방 VVIP석의 열기가 여전히 식지 않은 가운데, 임영웅은 팬들이 공연을 두고두고 기억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콘서트 VOD 공개를 결정했다”라며, “10대부터 100세까지 빠져들게 한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를 티빙에서 시청하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아래에서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를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VOD 공개 일자는 8월 21일 일요일입니다.

해당 날짜에 티빙에 접속하시면 임영웅 VOD 다시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 티빙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위의 글을 읽으시고 티빙 가입 및 이용권 구매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보는 법

임영웅 콘서트 VOD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티빙에 가입되어있어야하며, 티빙에 가입 후 이용권 구매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 때 티빙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 한 달 이용권을 구매하신 분들은 따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022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재방송

2022 임영웅 콘서트 We’re HERO | 임영웅 콘서트 예매하기

임영웅 노래 모음 100곡 무료듣기

티빙 측의 배려가 돋보이는데요, 보통 구독권 연장을 위해서 한 달 뒤에 VOD나 다시보기 서비스를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티빙에서 점유율 96%, 최다 이용자 수를 돌파했기 떄문인 것 같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오늘은 티빙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콘서트에 못 간 많은 분들의 허전함을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은 국내 OTT시장의 긍정적인 면모가 아닐 까 싶습니다.

티빙에서는 구독자를, 시청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콘서트를 4K로 시청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가 앞으로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