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30일 하는법 및 해지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쿠팡 플레이 무료 체험 30일 하는법 및 해지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쿠팡플레이 독점인 컨텐츠들이 많이 나오면서 사람들이 쿠팡플레이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보고싶은 드라마 시리즈가 몇개 없거나 손흥민 중계같은 걸 보고싶었다면 사실 이용권을 끊기가 아쉬운데요, 따라서 오늘은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30일 무료체험

쿠팡 플레이 무료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멤버쉽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켓와우 멤버쉽 가입 금액은 4,990원으로 최근 이용금액이 상향 됐습니다.

쿠팡 플레이 무료 체험

로켓와우 혜택으로는 로켓배송 상품 무료배송, 낮주문 새벽도착, 아침주문 저녁도착,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장보기, 30일 무료반품, 첫 30일 최대 5%캐시적립, 쿠팡플레이로 영화/드라마 시청이 있습니다.

우리는 쿠팡 플레이로 영화/드라마 시청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30일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되며 신청 후 해지를 해도 아무런 불이익이 없습니다.

쿠팡 플레이 무료체험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방법은 간단합니다. PC에서도 동일하게 가능하지만 오늘은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소요시간 3분

1. 쿠팡에 접속 후 마이쿠팡의 ‘지금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클릭

20220809 120011

쿠팡에 접속 후 마이쿠팡의 ‘지금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클릭해줍니다. 만약 버튼이 없다면 ‘로켓와우 멤버십’에 들어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2. 결제정보 등록

20220809 120058

결제정보를 등록해줍니다. 30일 이후에는 결제정보로 자동결제되니 이전에 해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로켓와우 신청 완료

20220809 120130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와우 무료체험이 시작됩니다.

4. 쿠팡플레이 접속

20220809 120156

이제 쿠팡플레이에서 30일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방법 5단계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3단계 정리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

위의 방법대로 성공적으로 쿠팡 플레이에 가입을 했다면 우리는 해지 방법도 알아야합니다. 왜냐하면 30일뒤에 등록 된 결제수단으로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이죠.

미리 해지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쿠팡 와우 무료체험은 해지 즉시 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30일이 되기전 28, 29일쯤 됐을 때 해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 플레이 30일 무료

1. 마이쿠팡의 로켓와우 멤버십을 클릭해주세요.

쿠팡 플레이 무료 체험 해지

2. 화면을 끝까지 내린 뒤 왼쪽 하단의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

3. 내가 받은 혜택들과 함께 그래도 해지하실거냐고 붙는데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쿠팡 플레이 해지 신청

4. 또또 내가 받은 혜택을 알려주는데요, 신경쓰지말고 맴버십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쿠팡 플레이 혜택 유지

5.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해지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런칭했는데요, 현재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가 있진 않지만 최근 스포츠 중계 독점이라던지, 수지가 나오는 <안나>등 쿠팡시리즈를 만들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쿠팡 이용자는 쿠팡플레이까지 2,990원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섣불리 쿠팡을 해지하기 쉽지가 않은데요, 저 역시 아직까지 2,990원으로 쿠팡와우 멤버십을 계속 가입하고 있습니다.

요즘 이렇게 시청자가 원하는 시간에 영상을 볼 수 있는 OTT 서비스가 많은 인기인 것 같은데요, 과거에 같은시간에 TV앞에 옹기종기 모여 보는 추억은 더 이상 볼 수 없는건지 싶습니다.

오늘의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