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무료 사이트 네이버스포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tv채널 어디서 방영하는지부터 카타르 월드컵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방법까지 상시 업데이트되니 즐겨찾기 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티빙 한달 무료 체험 5단계(아이폰, 갤럭시)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30일 하는법 및 해지까지!

아래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일정

먼저 조편성과 함께 카타르 월드컵 예선 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H조에 속해있으며 다른 조들에 비해 ‘죽음의 조’는 피했습니다. 본선진출까지는 무난할 것 같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다음은 경기 일정입니다. 우리나라가 속한 H조의 경기일정만 가져와봤습니다. 만약 전체일정이 궁금하신분들은 FIFA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선 때 우리나라 경기는 총 3번이 치뤄지게 됩니다.

일시 경기 내용
2022. 11. 24. 오후 10:00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2022. 11. 25. 오전 1:00 포르투갈 vs 가나
2022. 11. 28. 오후 10:00 대한민국 vs 가나
2022. 11. 29. 오전 4:00 포르투갈 vs 우루과이
2022. 12. 3. 오전 00:00 가나 vs 우루과이
2022. 12. 3. 오전 00:00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아래에서 카타르 월드컵 실시간 중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실시간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사는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TV 채널로는 MBC, KBS, SBS, TV조선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시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월드컵 무료 중계

네이버 스포츠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 생중계 및 주요 경기 VOD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오는 10일 커뮤니티와 승부예측 등이 담긴 특집 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월드컵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일정

중계 관람 방법은 네이버 스포츠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모바일과 PC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포츠 접속 후 LIVE가 활성화 되어있는 경기를 클릭하거나 아직 시작 전이라면 일정에 들어가 미리 접속해있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되도록 무선 네트워크 상태가 양호한 Wi-Fi 환경에서 이용해 주세요. ​ 3G 환경이나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한 환경에서는 저화질 시청을 권장합니다.

월드컵 중계 네이버

네이버는 경기 승부를 모두 맞히는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승부예측’ 코너도 준비 중입니다. 승부예측은 지난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에도 약 180만 명이 참가했던 인기 서비스입니다.

아래에서 다른 무료중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SBS, KBS, TV조선 중계

TV채널에도 역시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진행합니다. MBC, KBS, SBS, TV조선에서 진행 될 예정인데요, 해당 경기 시작 시간에 방송 채널로 돌리면 방송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특히 그 중 MBC 중계가 기대되는데요, 오늘 발표된 MBC 2022 카타르월드컵 포스터는 카타르 현지에서 현장감을 생생히 전달해줄 김성주·안정환·서형욱·김나진·박문성 5인 버전과 함께 ‘국민 캐스터’ 김성주, ‘레전드 해설’ 안정환, ‘촌철살인’ 서형욱으로 구성된 3인 버전, 그리고 ‘MBC 대표 캐스터’ 김나진, ‘축덕들의 아이돌’ 박문성으로 구성된 2인 버전 등 총 3장으로 중계진의 라인업이 기대가됩니다.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과거에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TV조선에서 이번에 카타르 월드컵 중계권을 따와서 MBC, SBS, KBS등 다양한 방송사에게 중계권을 팔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여러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 한 것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만약 집에 티비가 없으신 분들은 쿠팡플레이 혹은 스포티비를 활용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유튜브나 아프리카tv같은 실시간 중계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들의 채팅을 읽으면서 관람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 있다면 아래의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