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분만에 뚝딱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면 편리하게 채팅을 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장점은 이모티콘이 할인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MAC, WINDOW 둘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목차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아래 링크에서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카카오페이지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우측위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PC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보통 윈도우를 사용하시면 Windows를 클릭하시면 되고, 애플의 맥북을 사용하신다면 macOS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파일이 모두 다운로드 됐다면 실행해줍니다. 계속해서 ‘다음’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카카오톡 다운로드

모든 다운로드가 완료됐다면 바탕화면에 카카오톡 PC버전 바로가기 아이콘이 깔리게되며 카카오톡 PC버전이 실행됩니다.

카카오계정(이메일 또는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뒤 카카오톡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약 다음에는 간편하게 바로 로그인을 하고 싶다면 아래 자동로그인에 체크해주세요.

카카오톡 실행 뒤에는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대방의 대화명이 초기화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PC의 장점

카카오톡 PC의 장점은 이모티콘이 싸다는 점입니다. 저 역시 이모티콘을 구입할 때는 핸드폰이 아닌 PC를 이용해서 구매하는데요, 이모티콘의 가격이 스마트폰에서 2500원이라면 PC에서 구매하면 2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PC 구버전은 현재 사용할 수 없으며 카카오톡 PC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오늘의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

[이전 글] 카카오톡 앱 설치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