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앱 설치 1분만에 | 카톡 최신버전 다운로드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은 일할때나 컴퓨터를 사용할때 카카오톡 PC버전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사실 엄청 편하답니다.

그래서 카카오톡 앱을 안써본사람은 있지만 한번쓴사람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앱 설치 및 이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아이폰 카카오톡 설치와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설치는 링크 주소가 다르니 잘 구별해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다음으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 검색

1. 구글 검색창에 카카오톡PC버전 검색해주세요 이것도 귀찮으시다 하시는분들은 아래 카카오톡 다운로드 링크 첨부해드릴께요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카오톡 앱 다운로드

2. 접속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위의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고 Windows를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앱 설치 방법

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10초만 기다리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후 설치화면이 나오면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앱 사용방법

이렇게하면 손쉽게 카카오톡 앱 설치를 PC에 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이라고해도 모바일과 사용법이 비슷하기 때문에 금방 적을하실 겁니다. 카카오톡 PC 로그인은 카카오계정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인증없이는 불가능한데요, 꼭 주변에 자신의 스마트폰이 있어야 카카오톡 pc버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읫면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현재 온라인으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야합니다. 카카오톡 탈퇴 등의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