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5가지

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모르는 번호가 부재중인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다시 전화해서 확인해볼 수 있지만 먼저 이 사람이 누군지 확인하고 싶을 떄가 있습니다. 오늘의 글을 읽으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면 스팸번호를 미리 차단하는 서비스까지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진행하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전화번호 검색

스팸전화가 많이 온다면 번호를 변경하는게 더 좋긴 한데 업무상, 직업상 전화번호를 바꾸지 못하는 분들이나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번호 변경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스팸전화번호검색을 하신 후 차단하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070이나 010으로도 간혹 스팸전화가 오기 때문에 전화를 받으셔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꼭 스팸전화번호검색을 하셔야해요 이제부터 스팸전화번호검색하는 방법과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팸 전화번호 검색 – 네이버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네이버 검색창에서 ‘스팸전화번호검색’이라고 입력하면 모르는 번호나 스팸 전화번호 검색을 입력하면 스팸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검색에 사기전화번호 조회도 가능합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 더 콜

스팸 전화번호 검색

검색할 번호를 스팸 전화번호 검색하면 바로 검색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등록도 가능한데요 더 콜 사이트의 제일 좋은점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이 없다는 점으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2022년 현재 기준으로 더 콜에 등록 된 번호는 150만개입니다.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 바로가기

무료법률상담 센터 13곳 전화번호 총정리!

전화번호 검색 앱 – 후스콜

후스콜

만약 일일이 확인하기 어렵거나, 스팸 전화가 올 때 바로 알아차리고 싶다면 어플리케이션을 핸드폰에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중 무료인 후스콜이 가장 좋은데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둘다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는 부모님이나 연세드신 분 휴대폰에 설치해 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자 전화번호 검색 – 114 ON

전화번호 검색 방법

114를 통해 사업자 등록을 낸 해당 업체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단, 해당 전화번호가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만 알 수 있습니다.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 베이스도 웹사이트로 구성된 것으로 조회 시 ” 현재 데이터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뜬다면 해당 데이터에 등록되지 않는 번호인 것입니다. ​ ​ 하단에는 해당 스팸 번호에 대한 정보를 따로 등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팸 자동 거절 팁

전화번호 발신자 조회

제가 최근에 라디오에서 들은 정보입니다. 스팸을 자동으로 거절하기 위해서는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에 자신의 번호를 등록하면 되는데요. 전화권유판매 사업자가 전화권유판매 영업을 하기 전, 본 시스템에 수신거부의사를 등록한 휴대전화번호를 사업자의 영업대상목록에서 제외시킬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소비자는 수신거부 신청 시 모든 전화권유판매 사업자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명한 것이며, 특정 사업자에 대한 수신거부 해제를 하고자 할 경우 본 시스템의 수신거부 조회 및 수정 메뉴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주 꿀팁이죠?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 바로가기


오늘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및 스팸 전화번호 검색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 말고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스팸 번호를 조회할 수 있으니 각자 편하신 방법으로 스팸전화번호검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