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 다이렉트 견적

오늘은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들의 보험료는 적절하게 효율적으로 지출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환급금 조회 방법 5단계

차대번호 조회 방법 사이트 5곳(전 차종)

아래에서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접속해보세요.

자동차 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보험료 회사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보통 다른 사람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지만 보험료나 약관 내용이 계속해서 갱신되기 떄문에 한 눈에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오늘의 글을 읽으면 효율적인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위의 사진을 보면 어떤 보험사를 선택하냐에 따라 같은 보장내용이더라도 연 120만원 가량이 차이날 수 있습니다. 특히 보험 설계사를 끼고 가입하는 것 보다는 인터넷 스스로 비교견적을 받은 뒤 가입하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또는 TM(전화가입) 방식으로 가입시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가입시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건강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이체 할인이나 고액할인제도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아래의 사이트에서 보험료 비교견적을 진행 한 뒤 이 점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보험다모아란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주최하는 사이트로 각종 보험 분석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자동차 보험 외에도 실손의료보험, 여행자보험, 연금보험, 어린이/태아보험, 암보험, 보장성보험, 저축성보험 비교가 가능합니다.

1. 보험다모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 버튼을 클릭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2

자동차보험 영역의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비교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3. 약관동의 및 개인인증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3

약관동의 및 개인인증을 차례대로 진행해줍니다.

4. 계약유형선택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4

갱신계약인지 신규계약인지 선택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신규계약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 자동차정보입력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7

자신의 자동차의 제조사, 자동차명, 등록년도, 세부차명, 세부항목을 입력해줍니다.

6. 보험 선택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7

어떤 보험을 가입할지 선택해줍니다. 각각의 내용을 클릭하면 보험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7. 추가특약선택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8

추가특약 가입정보를 입력해줍니다.

8. 보험료 비교견적 완료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9

보험료 비교 견적이 완료되었습니다. 맨 위부터 저렴한 순서입니다. 파란색 가입버튼을 누르면 해당 보험사로 이동합니다. 많게는 연 120만원 가량이 차이가 납니다.

조회된 보험료는 가입조건 등에 따라 실제보험료와 차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보험가입시 과거 3년간의 사고유무 및 회사별 인수정책에 따라 보험가입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자주묻는질문

Q. 좀 더 저렴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보험상품의 가입형태에 따른 수수료 차이로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온라인 또는 TM(전화가입) 방식으로 가입시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가입시 일정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건강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이체 할인이나 고액할인제도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자동차보험(갱신) : 15년 초과차량은 왜 보험료 비교조회가 안되나요?

A. 15년 초과 차량은 정부에서 자동차의잔존가치율을 15년까지만 고시하여 객관적인 가액산정에 일부 한계가 있습니다.현재 해당차량의 상이한 차량가액 등에 대한 조회는 개별 보험회사에서 진행하여야 합니다.

Q. 자동차보험(갱신) : 보험다모아에서 조회되는 가입조건이 3개월 이전 기준인데, 최근 변경된 계약내용은 반영되지 않나요?

A. 보험계약별 보험계약변동내역은 각 보험사 취합 후 보험개발원에 집적되며, 보험개발원에서는 이를 다시 모든 계약정보에 반영합니다. 이 과정에서 불가피하기 일정 시일이 소요됨에 따라 최근 계약변경내용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자동차보험(갱신) : 보험다모아에서 조회되는보험료는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되는 보험료와 일치하나요?

A. 보험다모아에서는 보험료 비교의 용이성 및 이용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각 사별 상이한 특약, 보험요율 등을 일부 표준화하여 반영하였습니다. 따라서 보험다모아의 표준화 사항과 각 사의 적용요율이 상이할 경우 보험료의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대다수의 보험계약은 보험료가 일치하며, 보험료가 상이한 경우에도 보험료 격차는 미미한 수준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자동차보험(갱신) : 개인용 이외의 업무용이나 영업용차량은 왜 서비스이용이 제한되는지?

A. 업무용차량은 계약자가 알려야할 고지사항이 많고, 운행용도 적용기준 등이 각 사별로 상이하여 보험료 비교 및 이용의 편의성을 위한 표준화 작업에 상당기간이 소요되어, 비교적 표준화가 용이하고 가장 높은 비중(약 70%)을 차지하고 있는 개인용 차량에 대한 서비스를 우선 도입하였습니다. 업무용 차량의 경우, 서비스 제공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나, 영업용 차량은 현재 CM(인터넷을 통한 보험가입)에서 보험료 산출 및 판매가 진행되지 않아 추후 영업용 차량의 CM상품 출시 이후 검토할 예정입니다.

Q.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자동차보험은 반드시 가입하여야 하는 의무보험으로, 자동차사고로 인한 민사적책임을 보상(차량,신체 손해)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의무보험은 아니며, 자동차사고로 인한 형사적책임(형사합의금 등), 행정적 책임(취소위로금 등) 및 기타비용손해(견인비용 등)를 보상합니다.

보험료 비교견적시 주의사항

  • 조회된 보험료는 회사별 보험료 수준을 비교하기 위한 것으로, 표준화된 가입조건을 통해 산출한 보험료이며 소비자가 보험회사를 통해 산출한 개인별 실제 보험료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수의 보험회사에서 판매하는 보험료 추가 할인 특약을 지속 확대하여 반영하고 있습니다.
  • (다만, 일부사에서만 판매하는 보험료 할인 특약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조회와는 별개로, 실제 보험가입시 과거 3년간의 사고유무 및 회사별 인수정책에 따라 보험가입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산출 비교를 위한 사고 및 계약내용은 3개월 이전 기준으로 적용되며, 최근 변경된 사고 및 계약정보는 일부 미반영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들의 보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보험료 10만원~20만원 아끼려고 머리아프게 비교하고 있으니 생각 같아서는 아무곳이나 가입하고 싶었지만 만약 사고라도 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에 그럴 수는 없더라고요. 이왕 가입하는거면 조금 더 아끼면서 가입하고 싶은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하는게 합리적이겠죠?

블로그 내에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많은 정보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