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당번 약국, 24시 약국 찾기)

오늘은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갑작스럽게 몸이 아프거나, 몸 상태가 좋지 않을땐 병원에 가긴 애매하고 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상비약을 팔고 있긴 하지만 일부만 팔고 있어 약을 구하기 어렵습니다. 혹은 약국이 일요일 휴무거나 저녁5-6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약을 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에도 문을 여는 24시간 약국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온라인과 PC에서도 간편하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휴일지킴이 약국

일요일 약국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는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휴일지킴이 약국 / 연중무휴약국 / 공공심야약국을 선택하고 날짜, 시간, 지역을 입력하시고 검색합니다.

당번 약국

날짜, 시간, 지역을 입력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약국명,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이 정확한 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일요일 약국

당번 약국, 24시간 약국, 일요일에도 문을 여는 약국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당번 약국 찾기

중앙응급의료센터

일요일 약국 문여는곳

공휴일, 연휴에도 문을 여는 약국을 찾고 싶다면 ‘응급의료포털 E-Gen’에서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NEMC 스마트 서비스 – 병원, 약국을 눌러줍니다.

일요일 약국 6

지도로도 근처 병원과 약국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진료일과 운영시간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는 약국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니 전화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 결과를 엑셀과 한글파일 등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아프실 땐, 당황하지 마시고 스마트폰, PC를 이용해 ‘휴일지킴이 홈페이지’, ‘응급의료포털 E-Gen’을 이용하셔서 약국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럴땐 당황하지 마시고 제 글을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