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모음 TOP5

오늘은 이상형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할 것 같은 테스트를 선택해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이상형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모음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오늘 소개드릴 이상형 테스트는 MBTI 이상형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연애 이상형 테스트, 이상형 케미 테스트, 직장인 이상형테스트, 만화주인공 이상형테스트, 이상형 월드컵이 있습니다.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이상형테스트는 내 MBTI를 기반으로 내가 좋아하는 MBTI는 무엇일까를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요즘 핫한게 MBTI죠, 실제로 궁합이 잘 맞는 MBTI와 안 맞는 경우도 있는데요. 자신이 실제로 좋아하는 MBTI를 알아볼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이상형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는 600만명이 넘는 사람이 지금까지 테스트한 유명한 테스트입니다. 로그인없이 간단하게 테스트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진정한 이상형이 궁금하신 분들은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애 이상형 테스트

연애 이상형 테스트

연애 이상형 테스트는 BIG5에 근거해 만들어진 테스트로 나름 신빙성이 있는 테스트입니다. 로그인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형식이라 재밌게 할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만화주인공 이상형 테스트

만화주인공 이상형 테스트

만화주인공 이상형테스트는 자신이 예전에 투니버스를 좀 봤다하면 해볼만한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유형에 따라 자신과 어울리는 만화주인공을 알려주는데요, 실제 이상형과는 거리가 좀 멀지만 재미로 보면 좋은 테스트입니다.

이상형 케미테스트

이상형 케미 테스트

오늘은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테스트들이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위의 테스트로는 내 이상형을 확정짓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