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장 쉬운 방법! 아르헨티나 결제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에서 결제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줄 알았는데 최근 아르헨티나가 가장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 방법(1)

★ 2024년 기준 현재 터키로 우회하시면 막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험하게 정지당하지 마시고 요즘 많이 사용하는 OTT 공유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여 저도 얼마전에 가입해봤는데 원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고 이용자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판다튜브’라는 곳인데 꽤나 만족스럽게 이용중이라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이집트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PN이나 따로 번거로운 절차 없음
  2. 1년 단위로 저렴하게 이용가능
  3. 사용하던 계정 그대로 이용 가능
  4. 유튜브뮤직도 이용 가능
  5. 안전한 100% 선적용 후입금 시스템

채팅방에 접속 후 신청서를 작성한 후 초대링크를 받으면 바로 가입이 되는 구조로, 적용까지 소요시간은 약 5분정도였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으니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2

2024년 기준 최근 한국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8,690원에서 14,900원으로 무려140% 상승된 금액으로 그에 따라 다른 나라 역시 금액이 상승했습니다.

터키도 이제 거의 4천원 가까이 주고 봐야하는데요, 그러다가 월 14,900원이 아닌 월 36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여러분들은 나라별로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 가격이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특히 그 편차가 매우 심한데요,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한국은 14,900원이지만 인도는 2200원, 아르헨티나는 단돈 1165원에 불과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그러나 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우회 방법이 필요한데요, 아무래도 유튜브측에서는 이를 탐탁치 않게 여길겁니다. 하지만 인터넷 초보자분들도 쉽고 안전하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가장 간단한 우회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길바랍니다.

20221021 131502

2022년 11월 21일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699 아르헨티나 페소로 무려 5배나 인상됩니다. 이는 한국 돈으로 약 6000원 입니다. 더이상 아르헨티나를 이용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따라서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우회를 진행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하기 위해서는 접속환경이 아르헨티나에 있는 것 처럼 보여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VPN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내 IP를 한국이 아닌 아르헨티나 IP로 위장시켜야하는데요, 방법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아이폰 유튜브 pip 모드 설정 방법 (오류, 안됨 100% 해결!)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간단한 2가지 방법
유튜브 애드블록(adblock) 사용법 PC, 모바일 2가지

1. 네이버 웨일 혹은 크롬 브라우저를 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였습니다.

2. 크롬 웹스토어에서 ‘TunnelBear VPN’을 검색한 뒤 추가시켜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지

3. 우측 상단의 추가 된 TunnelBear VPN을 클릭한 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VPN

4. 우측 상단의 터널베어가 활성화 됐다면 지역을 아르헨티나로 바꿔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널베어

5. 이제 유튜브에 접속한 뒤 우측 상단의 계정을 클릭해 위치가 아르헨티나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만약 아르헨티나로 변경되어있지 않다면 VPN을 체크해 미국이 아닌 아르헨티나로 되어있는지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이후 다시 접속해도 미국이나 한국으로 되어있다면 수동으로 위치를 아르헨티나로 변경해주세요.

6. 다시 우측 상단의 계정을 클릭한 뒤 ‘구매 항목 및 멤버쉽’을 클릭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7. 왼쪽 아래의 유튜브 프리미엄란의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단점

※ 만약 자신이 프리미엄을 처음 결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위의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혀 상관없습니다.

8. 이후 화면에 결제금액이 10,450원이 아닌 ARS 119라고 표기되었으면 90% 완료 된 것입니다. 파란버튼을 눌러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막힘

9. 자동결제수단을 추가해줍니다. 자신의 카드가 해외결제(VISA, MASTERCARD)가 가능한 카드여야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안막힘

10. 주소입력란 1, 2, 시/군/구, 주/도란을 입력해줍니다. 우편번호란은 꼭 비워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족

11. 바로 구매버튼을 누르지말고 VPN 접속을 해제시킨 뒤 구매버튼을 눌러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

12. 성공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 완료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8

만약 결제문자에 1200원에 가까운 금액이 아니라 105원의 금액이 빠져나갔다가 취소된다면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1개월이 먼저 적용되어 그런것이며 다음달부터는 1200원 정도가 결제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9



위와같이 VPN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이후에는 VPN을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VPN은 결제시에만 필요하며 이후 이용할 때는 그냥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우회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뮤직도 마찬가지로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ARS 4.00가 결제되었다고 해도 걱정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는 유튜브 무료 체험이 먼저 적용된 것으로 ARS 4.00으로 결제된 것이며 이는 카드의 결제 승인 확인 용도입니다. 이후 ARS 4.00은 자동으로 환불되며 한 달뒤부터는 ARS 119가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및 뚫는법 2가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지된다면?

만약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한 것이 구글에게 걸리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법적인 절차는 받지 않겠지만, 유튜브 정책약관에 따라 유튜브 계정정지와 등록했던 카드를 구글에서 다시 사용못하는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사실 그렇게 큰 페널티는 아닙니다.

하지만 구독했던 채널들이나 영상들이 모두 날라가고, 다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귀찮음이 더 큽니다. 따라서 우리는 프리미엄 우회 정지가 안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유튜브 정지를 막기 위해서는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아야하고 여러 환경(PC, 모바일, 태블릿PC)등에서 자주 접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을 터널 베어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2022년 8월 5일기준 현재도 아직 막히지 않은 방법이니 참고해주시고 궁금하신점은 언제나 편하게 댓글 남겨주시면 즉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