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 결제 새로운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아르헨티나로 국가로 진행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새로운 방법인 터키 결제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아르헨티나 결제 가격이 인상되면서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터키 결제를 많이 이용하시더라고요.

아래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여러분들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국가마다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아시고 계시나요? 한국은 IOS 결제 시 14000원, 일반 결제 시 10,450원인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이 편리하긴 하지만 매달 1만 원씩 나간다는 건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과거에는 아르헨티나 우회를 사용했었는데요, 2022년 11월 21일에 아르헨티나 결제 가격이 5배나 인상되면서 월 6000 정도로 바뀌었습니다. 

즉 더 이상 아르헨티나를 이용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터키로 우회를 할 것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 가격

그렇다면 터키 우회 방식으로 결제한다면 얼마일까요? 터키 국가로 설정 후 결제한다면 월 2천 원 정도 요금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월 8천 원 차이, 1년이면 약 10만 원 차이가 나게 되네요. 무려 치킨 6마리 정도의 금액입니다. 이것 역시 금액이 인상되기 전에 얼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29.99리라

저 역시도 최근 터키 우회로 갈아탔는데요, 환율에 따라 몇 십 원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여전히 2천 원 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13

유튜브 역시 이러한 꼼수를 모르고 있을 리가 없기에, 우리는 완벽하게 접속 환경이 ‘터키’인 것처럼 속여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료 VPN 프로그램을 통해 내 IP를 한국이 아닌 터키 IP로 잠시 위장시켜야 하는데요, 방법은 쉬우니 따라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1. 크롬 접속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4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 줍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는 크롬 브라우저가 필수입니다.

2. ‘Hola VPN‘ 추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6

크롬 웹 스토어에서 ‘Hola VPN‘을 검색한 뒤 추가시켜줍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홈페이지 접속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7

구글 검색창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치고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뜰 겁니다. 아직 가격은 상관 쓰지 말아 주세요.

4. 국가 변경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12

이제 vpn에서 국가를 터키(Turkey)로 변경해 주세요. 만약 국가 선택 창이 안 뜨고 넷플릭스 등 여러 사이트만 뜬다면, 그중 아무거나 선택 후 다시 국가 선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5. 요금 확인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8

사이트가 자동 새로고침 되면서 TRY 29.99 리라가 확인되실 겁니다.

만약 이 단계에서 화면에 ‘국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참조하세요’의 문구가 뜬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 주시길 바랍니다. 해결 방법을 바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 뜨는 분들은 넘어가 주세요.

6. 새창으로 열기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9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오른쪽 클릭한 뒤 새 창으로 열어 진행해 주세요.

7. 결제 진행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10

해외 결제를 완료하면 두 번이 소정 금액이 출금된 뒤 자동으로 취소가 되고 금액이 결제됩니다. 결제 이후 설치한 VPN은 찜찜하니 바로 삭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8. 완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11

이제 프리미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위와 같이 VPN 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이후에는 VPN을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VPN은 결제 시에만 필요하며 이후 이용할 때는 그냥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우회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뮤직도 마찬가지로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국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해결방법

만약 VPN으로 터키로 IP를 우회하고 ‘접속하였으나 국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참조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뜬다면 이것은 터키 결제가 막힌 것이 아니라 해당 VPN 회사가 막힌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른 VPN을 사용해야 합니다.

터키우회 PC 3

하지만, 터치 vpn은 PC에서는 터키서버가 없고 모바일에만 터키서버가 존재하는데요, 따라서 지금부터는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모바일로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터치 VPN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터키우회 PC 4

어플을 키고 나면 월간 플랜에 가입하라고 하는데요, 우리는 무료로 할 것이기 때문에 ‘기본으로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이후 국가를 터키로 설정해주세요.

20230221 183101

잠시후 VPN이 실행되고 자신의 핸드폰 IP가 터키로 변경됩니다. 만약 실행 중 실패가 뜬다면 와이파이를 끄고 LTE 환경에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20230221 183145

이후에는 PC와 똑같이 유튜브 바로가기에 접속 후 구글 계정에 로그인 한 뒤 설정에 들어가 자신의 위치가 터키로 제대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유튜브는 앱이 아닌 사파리나 익스플로러 같은 웹으로 접속해주세요. 이후 결제 화면에서 TRY 29.99가 제대로 표기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결제해줍니다.

터키우회 PC 6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구매 버튼을 누르기전, VPN을 꺼야한다는 것입니다. 가끔 VPN을 키고 구매버튼을 누르면 결제가 제대로 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따라서 결제 직전에 VPN을 끈 다음 구매를 눌러주세요

터키우회 PC 5

짜잔! 이제 진짜로 가입이 완료됐습니다. 이 과정이 익숙해졌다면 5분조차 안 걸립니다. 한국과 비교해 5배이상 저렴한 2천원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지될까?

위의 방법이 정당한 방법이 아닌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만약 이 방법이 걸리면 어떻게 될까요?

유튜브에서 공식적으로 밝힌 바에 따르면, 가장 심할 경우 계정 제재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구글 계정에 접근을 못한다는 것이겠죠. 법적인 조치는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러한 우회 계정을 팔 때는 본인이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아닌, 새로운 계정을 가입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유튜브 우회도 단점이 있는데요, 가끔 유튜브 뮤직이 해당 언어 나라의 노래만 나온다거나, 이제 정지가 되면 내가 구독했던 목록들과 오프라인 저장 목록이 사라진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해당사항이 불편하시다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해서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블로그 내에 유튜브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많으니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관심 있으신 것은 유튜브 연령 제한 우회,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글을 읽다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해당 방법이 막혔다면 새로운 방법을 때 댓글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