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및 인증 방법 총정리!

오늘은 연령제한 우회 및 인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만약 자신이 성인이랑 유튜브 연령제한 인증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하지만 성인이 아니라면 우회를 통해서 유튜브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연령제한을 풀었다고해도 제한 모드로 인해 영상을 시청하지 못할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제한모드만 간단하게 해제시켜주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및 인증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및 뚫는법 2가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가장 쉬운 방법! 아르헨티나 결제

유튜브 제한모드 해제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연령제한모드가 설정되면 “제한 모드이므로 이 동영상에서 댓글을 숨겼습니다” 혹은 제한모드로 인해 영상 자체를 시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유튜브 측에서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댓글이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제한모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제한 모드를 푸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PC 제한모드 해제]

유튜브 연령제한
유튜브 제한모드

PC에서 제한모드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눌러줍니다. 이후 항목 중 아래쪽을 보시면 ‘제한모드 : 사용 중’이라고 나와있을텐데요, 이를 클릭 후 제한모드를 해제시키면 페이지가 새로고침 되면서 제한모드가 해제됩니다.

[모바일 제한모드 해제]

유튜브 연령제한 뚫기



아이폰 기준으로 제한모드는 “유튜브 앱 접속 > 우측 상단 프로필 > 설정 > 일반 > 제한모드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한 모드 기능을 꺼주신 뒤 영상을 확인해보면 다시 정상적으로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인증

만약 자신의 나이가 만 19세 이상이라면 우회없이 유튜브 성인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은 한 번 해두면 계속 사용이 가능한데요,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및 제한모드 푸는 방법은 아래에 설명해두었으니 한번씩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방법으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연령제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PC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유튜브 성인인증을 무시한채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및 인증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글을 보시고 제한모드가 설정되셨던 분들은 해제 후 사용하시면 되고, 연령제한 우회를 하시려는 분들은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7단계 정리!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간단한 2가지 방법

광고 없는 유튜브 앱 1분만에 설정 방법(스마트폰, PC)

아이폰 유튜브 pip 모드 설정 방법 (오류, 안됨 100% 해결!)

연령제한 푸는 팁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