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3단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모바일로 진행하는 방법만 설명드릴텐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방법을 참고해주시고, 오늘은 정상적인 성인인증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시 주의사항

유튜브 성인인증

해당 방법은 위와같은 ‘유튜브 제한모드’가 설정되어있다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먼저 유튜브 제한모드를 푸는 방법 및 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먼저 우측 상단의 프로필 계정을 클릭해줍니다.

유튜브 연령인증

그 다음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 내려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그 다음에 일반을 클릭해주세요.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들어가시면 제한 모드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기능은 미성년자에게 부적합할 수 있는 동영상을 숨기는 기능입니다. 이 제한 모드를 해재시켜줍니다.

유튜브 19 뚫기

제한 모드가 꺼지면 이제 유튜브 성인인증을 할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아래의 절차를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지금부터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을 위해서는 먼저 성인인증을 받아야하는 키워드로 검색 후 영상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길거리 싸움, 제로투 등이 있습니다.

총 시간: 3분

1. 인증 동영상 접속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9

성인인증이 필요한 동영상에 접속해줍니다.

2. 확인 누르기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2

성인인증 요청이 뜨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3. 개인정보 기입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 3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를 입력한 후 성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정상적으로 성인인증이 완료됐다면 동영상 시청이 가능해집니다. 이와 같은 방법은 자신의 명의의 핸드폰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만약 미성년자라면 가족의 명의를 빌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유튜브 성인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한모드를 풀 줄 몰라 해당 영상을 시청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성인인증이 필요한 동영상 키워드도 알려드렸으니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잘 모르시겠다면 구글의 생년월일 확인 서비스를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빛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