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 방법(CMD,KMS)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대다수가 정품이 아닌 다른 것을 이용하고 있으실텐데요, 특히 조립PC를 사용 중이라면 정품이 아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아래에서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문구

정품이 아닌 윈도우10을 계속 이용하다보면 옛날엔 뜨지 않았는데 계속해서 뜨는 문구들이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위와 같은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설정에서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문구들은 작업 중이거나 게임 중에 갑자기 뜨게 되는데요, 닫기를 누르면 되지만 랜덤해서 이런 문구가 뜨기 때문에 짜증나기 마련입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총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kms를 이용하는 방법, 두 번째로는 cmd를 활용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위메프에서 5천원 정도에 시디키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모두 합법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무료 혹은 적은 돈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

지금부터 총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간단한 순서로는 위메프구매> KMS > CMD 입니다. 간단한 순서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1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방법 5단계

윈도우11 다운로드 방법 무료 설치

윈도우10 시디키구매(위메프)

먼저 위메프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무료로 정품인증을 진행하실 분들은 아래의 KMS와 CMD 먼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위메프 이용하는 이유는 바이러스 걱정없이 빠르게 제품키를 인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 윈도우 시디키의 가격은 정품으로 사려면 15만원이 넘는 금액인데요, 아래의 방법도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인증 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만약 정상적인 방법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1. 아래의 윈도우10 인증키 구매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문구

2. 로그인 후 옵션 및 이메일을 선택해줍니다. 이메일은 정확하게 입력해야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쿠팡

3. 장바구니 담기 후 구매가 완료되면 10분안에 메일이 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위메프

4. 윈도우+i키를 누르고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티몬

5. 정품인증을 클릭 한 뒤 ‘제품 키 변경’을 눌러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

6. 구입한 제품 키를 입력한 후 다음을 눌러주면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윈도우10 인증

제품키를 구매하면 메일에 제품키등록 방법이 친절하게 안내되어있으며 판매자와 문의를 통해 오류들은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

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

KMS를 이용하면 위메프보다 더 빠른시간 내에 정품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법이 자주 막히며 아무곳에서나 KMS를 다운로드하면 바이러스의 위험이 있으니 외국사이트가 아닌 국내의 믿을만한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파일은 안전하나 해당 방법이 막혔으면 다른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 파일은 크랙파일로 백신이나 윈도우 방화벽에는 바이러스로 분류되기 때문에 윈도우 디펜더 및 백신프로그램을 잠시 종료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백신을 끄지 않은채로 다운받으면 파일이 바로 사라져 버릴 수 있습니다.

1. KMSAuto Net 파일을 아래에서 다운로드 해줍니다.

2. 알집 파일을 푼 뒤 KMSAuto Net 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비밀번호 : issue)

윈도우10 무료 정품인증

3.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

4. Activate Windows를 클릭해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 막힘

5. ‘product succefully activated’문구가 나오면서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kms 오류

만약 설치 중간에 “TAP Provider V9 for Private Tunnel” 라는 네트워크 어댑터 설치 문구가 나올경우, 설치를 진행하지 마시고 닫기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인증되지 않은 네트워크 터널은 설치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마지막으로 CMD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CMD를 이용하는 방법은 위의 방법보다는 어려울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CMD를 이용한 CD KEY 인증은 윈도우 회사측에서 막아놨을 수 있습니다. 만약 막혔다면 1번 방법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Windows 버전 Windows 제품키
Windows 10 home (가정용) TX9XD-98N7V-6WMQ6-BX7FG-H8Q99
Windows 10 home N (가정용N) 3KHY7-WNT83-DGQKR-F7HPR-844BM
Windows 10 professional (전문가용) W269N-WFGWX-YVC9B-4J6C9-T83GX
Windows 10 Professional N (전문가용N) MH37W-N47XK-V7XM9-C7227-GCQG9
Windows 10 Education (교육용) NW6C2-QMPVW-D7KKK-3GKT6-VCFB2
Windows 10 Education KN (교육용KN) 2WH4N-8QGBV-H22JP-CT43Q-MDWWJ
Windows 10 Enterprise (기업용) NPPR9-FWDCX-D2C8J-H872K-2YT43
Windows 10 Enterprise KN (기업용KN) DPH2V-TTNVB-4X9Q3-TJR4H-KHJW4

먼저, 자신의 윈도우 버전에 맞는 인증키를 찾아야하기 때문에 자신의 윈도우 버전을 알아야합니다. 윈도우키 + pause키를 동시에 누르면 자신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pause키는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저는 확인해보니 엔터프라이즈네요. 위의 코드 중 ‘NPPR9-FWDCX-D2C8J-H872K-2YT43’을 사용하겠습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자신의 버전에 맞게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1. 왼쪽 하단의 윈도우를 누른 뒤 cmd를 검색 후 실행해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실행

2. 검은창이 나오면 slmgr.vbs /upk를 입력해줍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키를 제거하는 명령어입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막힘

3. 이후 위에서 알아냈던 slmgr /ipk 시리얼넘버를 입력 후 엔터를 눌러 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제품키

4. 확인을 눌러준 뒤 slmgr /skms kms8.msguides.com을 입력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4

5. 키 관리 서비스 컴퓨터 이름을 변경했다는 문구가 나오면 확인을 눌러준 뒤 마지막으로 slmgr /ato를 입력해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5

6. 제품에 대한 인증이 완료됐다고 나오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slmgr- xpr을 입력하면 자신의 만료일을 알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16

오늘은 제품키구매, KMS, CMD로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KMS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무료로 5분안에 끝낼 수 있으니 적극 추천드립니다.

만약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하시다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자신의 컴퓨터를 포멧해도 상관없으신 분들은 윈도우11 다운로드윈도우10 USB만들기로 새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