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무료 최신 6종 (2023년 1월)

지난시간에는 탕탕특공대 쿠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코드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원펀맨 영웅의길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둘 다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을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진행 할 수 있으니 꼭 쿠폰을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을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번호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아래에 나와있는 쿠폰번호는 글을 작성한 현재 시점으로 사용 가능한 쿠폰번호이나, 유효기간이 언제 만료될지 모르니 보는 즉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사이트에서 계속해서 쿠폰 번호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므로 CTRL+D를 눌러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주세요.

아래에서 쿠폰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번호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보상
LOUNGE30K다이아 300개 + 소환령 3개 + 힘의 결정(소) 3개+ 캐릭터 경험치(소) 3개 + 머니(소) 3개
NUMBER1소환령 10개
GOTOSKY소환령 3개 + 캐릭터 경험치(소) 10개 + 머니(소) 10개
coutothepon소환령 5개 + 힘의 결정(소) 5개 + 캐릭터 경험치(소) 5개
goldeneggman힘의 결정(보통) 7개 + 캐릭터 경험치(보통) 7개 + 머니(보통) 7개
yellowtoothman다이아 1000개 + 머니(보통) 10개
헝그리앱 쿠폰다이아 100개 + 그 외 1개 (링크)
GOAL16소환령 16개 + 다이아 1666개
THANKYOU다이아 1888개 + 소환령 18개

만약 유효기간이 만료된 코드가 있거나 새로운 코드가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리고 닉네임을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입력 방법

원펀맨 쿠폰 입력방법
  1. 게임에 접속 후 좌측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 합니다.
  2. 우측의 맨 위의 [정보]를 클릭 한 다음 쿠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우편을 보시면 보상이 들어있습니다.

쿠폰 코드는 알파벳 대소문자를 명확히 구분하여 입력하여야 합니다. 쿠폰 입력시 보상이 바로 지급되며 유효기간 만료 된 코드가 있을 경우 지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의 중복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원펀맨 영웅의길 등급 티어표

원펀맨 영웅의길 티어표

영웅의길 S등급

기존에 S티어 였던 소닉과 가로우는 S티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너프를 받고난 뒤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영웅의길 A등급

이번에 출시한 각성 백신맨과 번견맨이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S등급으로도 올라 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각성 백신맨은 PVE에서 자주 사용되고, 가끔씩 PVP에서 조커픽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번견맨은 PVE, PVP 모두 자주 쓰이고 특히 PVP에서는 필수로 셋팅해야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좋습니다.

소닉은 S티어에서 A티어로 내려왔습니다. 신규 유저분들이나 초반 진행 중이신 유저분들 기준으로 초반 스테이지 밀기가 유용하고 승급이 비교적 쉬우며,PVP, 보스전 등 여러 컨텐츠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좋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S등급이었지만 냉정하게 보면 S등급이고 신규유저 기준으론 S등급입니다.

영웅의길 B 등급

메탈나이트는 기존 티어표에서도 계속 티어가 떨어질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결국 B티어로 떨어졌습니다. PVP, PVE 모두 사용 가능하지만 애매한 감이 있습니다. 그냥 다른 딜러 재능 열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머드 고릴라는 카부토, 탱크톱에 비하면 다소 약한 능력치지만 A티어로 봐도 무방합니다. A의 마지막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웅의 길 C 등급

지너스는 설계가 잘못된 서포터로 모든 면에서 애매합니다. 버프를 기대해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블루파이어는 지속딜링의 장점을 실제로 이용하기 힘들어 C티어 입니다. C

초S는 아무도 사용 안 하는 캐릭터입니다. 성능이 너무 별로라 C가 아닌 D, E로 보는 사람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원펀맨 영웅의 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재밌게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필수입니다.


오늘은 원펀맨 영웅의길 쿠폰 번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아마 유행이 1년정도 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애니를 보고나면 더 재밌게 볼 수 있기 떄문에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