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무료 다운 설치 방법(+크랙 및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토캐드 무료 다운 및 설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정품을 원하시면 체험판이나 할인을 받아 구매하시는 방법이 있고 이외에는 크랙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글을 읽으시면 컴퓨터에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스케치업 무료 다운로드 방법 3가지! 크랙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100% CS6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3가지

dwg 뷰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래에서 오토캐드 무료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란?

오토캐드 설치



오토캐드는 초창기에는 단순한 2D 드로잉 용도로 컴퓨터로 그리고 플로터로 출력하는 수준에 그쳤지만 프로그램 기능이 나날히 개선되어 이제는 2D 도면은 따로 존재하지 않고 3D Model 데이터만 있는 수준까지 이르렀습니다.

건축/토목, 기계, 전기/전자, 서피스, 패션, 게임 등등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각 산업 분야별로 특화된 다양한 CAD 소프트웨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디자인 설계의 범주를 벗어나 자동화 가공/제작을 위한 CAM, 렌더링/에니메이션, 해석/시뮬레이션, PLM 영역까지 사용범위를 넓혀 제품에 관한 모든 것을 관리 가능한 단계까지 이르렀습니다.

아래에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 체험판

오토캐드 무료다운로드

AutoCAD 무료 체험판을 사용하면 학생은 1년, 일반인은 30일의 제한된 기간 동안 최신 버전의 모든 기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판을 취소하려면 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자동 갱신을 해제하면 됩니다. 체험판 시작 시 결제 방법을 입력할 필요가 없었다면 체험판이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오토캐드 1년

학생 및 교사에게는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용 액세스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자격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계속해서 갱신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 또는 교사인 경우 Autodesk 교육용 플랜을 통해 무료 Autodesk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두번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 크랙

오토캐드 설치

크랙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백신과 방화벽을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실행 파일을 실행시켜야합니다. 만약 백신을 종료하지 않는다면 파일이 바로 사라지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제대로 진행하지 못합니다.

1.오토캐드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다운로드 버튼 클릭

오토캐드 무료다운 3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린 뒤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다운로드 시작

오토캐드 무료다운 9

이후 30초정도 기다리면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4. 압축 풀기

오토캐드 무료다운 10

다운로드가 모두 끝나면 압축을 풀어줍니다. (비밀번호는 123)

5. 파일 실행

오토캐드 무료다운 5

이후 AutoCad2021.exe 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

6. 파일 덮어쓰기

오토캐드 무료다운 6

설치가 끝나면 Fix 폴더에 들어간 뒤 acad.exe 파일을 오토캐드가 설치된 폴더에 이동시켜 덮어쓰기를 해줍니다. (파일이 없다면 백신과 방화벽을 해제해주세요.)

만약 자신이 오토캐드를 어디 설치한지 모르겠다면 오토캐드 아이콘을 우측마우스로 누른 뒤 파일열기를 하시거나, C:\Program Files\Autodesk\AutoCAD 2022에 접속하셔서 acad.exe 파일을 붙여넣기 후 덮어쓰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7. 오토캐드 설치완료

오토캐드 무료다운 7

이후 오토캐드를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됐습니다. 곧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토캐드 크랙의 단점은 영어버전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과 불법이라는 점입니다. 다만 한글인증도 발품을 팔아보면 손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CAD 툴을 사용 스케치/드로잉 및 설계(Design)하여 2D 도면 또는 3D 객체 파일을 생성하는 것을 말하며 산업분야별 CAD 프로그램 학습으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분야가 많습니다.

만약 다운로드 하다가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