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심리 테스트 모음 10가지 총정리

오늘은 재밌는 연애 심리 테스트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무려 10가지나 준비했는데요, 한번씩 사진과 글을 살펴보면서 재미있는 테스트인지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애 심리 테스트도 연애 전 / 연애 중 모두 다른 심리테스트입니다.

아래에서 연애 심리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심리 테스트 모음

연애 심리 테스트

다른 사이트에서 연애 심리 테스트를 진행하면 결과를 보려면 유료로 결제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래에 있는 모든 테스트들은 무료이니 안심하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총 10가지의 연애 심리 테스트를 알아 볼텐데요, 마음에 드시는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MBTI 연애 유형 테스트

자신의 연애 스타일은 어떤지, 어떤 사람한테 자신이 끌리는지 MBTI로 알아보는 MBTI 연애 유형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실제 MBTI와는 다른 MBTI가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평상시의 사람의 모습과 연애시 사람의 모습은 항상 다르기 때문이지요.

MBTI 소개팅

MBTI 소개팅 테스트는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테스트입니다. 남자편/ 여자편 모두 있으며 총 16가지 MBTI 유형과 카톡으로 소개팅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MBTI 유형은 어떤 유형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 연애에서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형 테스트

이상형 테스트는 600만명이 넘는 사람이 지금까지 테스트한 유명한 테스트입니다. 로그인없이 간단하게 테스트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진정한 이상형이 궁금하신 분들은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만화주인공 이상형 테스트

연애 심리 테스트 모음

만화주인공 이상형테스트는 자신이 예전에 투니버스를 좀 봤다하면 해볼만한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유형에 따라 자신과 어울리는 만화주인공을 알려주는데요, 실제 이상형과는 거리가 좀 멀지만 재미로 보면 좋은 테스트입니다.

연애 능력 테스트

연애 테스트

연애 능력 테스트는 눈치, 상황판단, 행동을 통해 자신의 표현, 리드, 센스 점수를 알아보는 종합적인 테스트입니다. 총 13가지의 문항이 제공되며 자신의 궁합이나 자신의 연애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력 테스트

연애 테스트 모음

연애력테스트는 상대에게 보이는 내 모습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카톡 대화 형식이며 성별에 따라 질문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와 잘 맞는 친구와 나와 잘 맞지 않는 친구까지 확인해볼 수 있으니 여사친, 남사친과 함께 해보는게 어떨까요?

연애 세포 테스트

연애 테스트 링크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 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 세포의 상태는 어떤지 테스트를 해보세요!

연애 갑을 테스트

연애 테스트 주소

연애를 할 때 자신은 갑일까요 을일까요? 연애하다가 차이고, 썸만 타다 놓치기 일수인 당신을 위해 연애 갑을 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남들에게 쉬워보이는 연애 내가 못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썸 추진력 테스트

연애 테스트 6

나는 상위 몇%의 썸 능력자일까요? 총 12가지의 질문지를 통해 자신이 몇%의 썸 능력자인지 알아보세요. 자신의 환상의 파트너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팁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성향 테스트


BDSM 테스트는 19세 이상이 진행해야하는 성향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성향 종류는 총 26가지가 넘게 있는데요, 성향 풀이를 보면 조금 더 쉽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연애 심리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연애 테스트는 자신의 이상형, 자신은 어떤 사람인지, 자신과의 궁합은 어떤게 좋은지 알아볼 수 있어서 좋은 테스트인 것 같습니다. 테스트가 재밌으신 분들은 위에서 다른 테스트들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