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TOP7

오늘은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애니메이션 유료 사이트중에서는 라프텔이 가장 유명한데요, 무료는 아무래도 화질이 조금 떨어지거나 버퍼링이 걸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들을 알아보세요.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8

오늘 소개드리는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사이트는 고화질 위주로 버퍼링이 안 걸리는 사이트들입니다. 어플로 보는 것도 좋지만 아래의 사이트들을 즐겨찾기에 두고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애니24
  2. 모에니
  3. 애니라이프
  4. 무비링크
  5. 애니365
  6. 애니TV
  7. 라프텔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TOP7

애니24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1

애니24는 고화질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귀멸의칼날, 원피스 등 유명한 애니메이션은 모두 포함되어있으며, 업로드가 빨라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시청기록 시스템이 있어서 자신이 시청한 영상을 이어볼 수 있습니다.

평점 : ★★★★★

모에니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2

모에니의 정식명칭은 ‘모에니’ 또는 ‘모에니 넷’. ‘모에’ 와 ‘애니’가 합쳐진 말이라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연도별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사이트가 다소 느리다는 불평이 많으나 또한 오류 및 건의에서 자신이 보고싶은 애니메이션을 말하면 업로드해준다는 소통의 장점도 있습니다.

평점 : ★★★★

애니라이프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3

애니라이프(AniLife)는 1080p 화질을 무료로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애니 공유 사이트로 2021년 들어 접속자가 증가하였습니다. 애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중에서는 꽤 인기가 높은지 무한열차의 누적 조회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였습니다.

평점 : ★★★★★

무비링크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4

무비링크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무료 애니메이션 중 극장판, 영화로 나온 애니메이션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사이트를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movielink 사이트는 영화 뿐만 아니라 무료로 여러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평점 : ★★★

애니365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5

애니 364는 대중성이 많은 애니부터 대중성이 없는 애니까지 모두 있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이에 따라 애니 매니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애니가 찾기 힘들다면 애니365를 방문하여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평점 : ★★★★★

애니TV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6

링크TV라고도 불리는 애니TV는 다크모드로 이용하여 눈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일마다 업로드 되는 애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들도 모두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화질이 안 좋거나 사이트에 잘 접속이 안 된다는 몇몇의 의견도 있습니다.

평점 : ★★

라프텔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7

라프텔은 위의 6개의 사이트들과는 달리 합법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보통 멤버십으로 운영되는데요, 자신이 애니메이션을 자주 챙겨본다면 라프텔로 돈을 지불하고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불법이 아닌 합법을 이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불법 사이트들은 특성상 링크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해당 사이트명을 구글에 검색하시면 새로운 주소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라프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및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