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무료 공유

오늘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및 공유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카카오톡의 기존 밋밋한 테마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받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2023년 인기몰이중인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세요.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아래에 소개드릴 테마들 중 원하는 테마를 다운 받아 적용시키면 됩니다. 적용 방법은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후 우측에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나에게 공유 후 작동시키면 테마 목록에 뜨게 됩니다.


라인프렌즈_미니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무료
아이폰 카톡 테마 공유
아이폰 카톡 테마 배포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로드

깔끔하고 심플한 미니니님의 라인테마입니다. 오른쪽위의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테마입니다. 본 테마는 임의로 재수정하거나 재배포가 불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해주세요

다운로드 : 미니니 블로그


아이메세지톡_쭈다

아이폰 카톡 테마 모음
아이폰 카톡 테마 무료 모음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로드



아이메시지톡은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테마입니다. 이게 문자인지 카톡인지 헷갈리는 아이메시지톡으로 여러분들의 눈을 보호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 쭈다의 블로그


폼이 카톡테마

카톡테마 아이폰 다운

폼이님이 만드신 카톡테마입니다. 귀여운 곰돌이와 토끼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비밀번호를 모두 입력하면 방긋 웃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폼이의 카톡테마


NEW! 영블리

카톡테마 아이폰



자신이 핑크색을 좋아한다면 영블리님의 블로그를 탐방해보시길 바랍니다. 보기만해도 공주가 되는듯한 이 기분, 카톡테마에서 한번 느껴보세요

다운로드 : 영블리 블로그


하이해피 라인드로잉

아이폰 무료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6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7



하이해피님의 라인드로잉 캐릭터는 제가 좋아하는 유형의 테마입니다. 귀여우면서도 하찮은 캐릭터를 저는 보통 좋아하는데요, 흰색은 눈이 아프니 까만색 배경을 활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다운로드 : 하이해피 라인드로잉


심플 퍼플메신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 보라색 중 가장 잘 빠진 퍼플메신저입니다. 만약 어떠한 특정색을 좋아한다면 색깔 + 심플 메신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보라색 외에도 다양한 색깔이 많으니 해당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아이폰 무료 카톡 테마

다운로드 : 퍼플메신저 테마

오늘은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테마가 있으셨길 바라며 위의 테마들은 인기테마들이니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적용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댓글에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