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 13곳 총정리!

오늘은 심리 테스트 모음 12가지를 알아보고 바로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자신이 원하는 심리 테스트를 골라 진행해보세요!

심리테스트 모음 사이트

MBTI 테스트 모음

심리테스트는 큰 의미를 두지말고 재미로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친구랑 함께 하면 더욱이 재밌습니다.

1. MBTI 테스트

MBTI를 이미 진행해보셨다고요? MBTI는 일생 동안 동일한 것이 아니라 계속 변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MBTI를 검사해보면 재밌는 결과를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2. 연애 유형 테스트

내가 가진 연애 스타일은 어떤 것이고 나는 어떤 사람과 잘 어울릴까요? 자신의 MBTI는 알아도 연애 유형 MBTI는 모를 겁니다.

3. 퍼스널 컬러 테스트

퍼스널 컬러라고 하면 외관만 생각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심리를 들여다보는 내면 퍼스널 컬러 테스트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자신의 심리 색깔과 함께 나와 잘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보세요.

심리 테스트 모음 1

4. 객관성 테스트

나는 객관적인 사람일까요 주관적인 사람일까요? 나만의 확고한 가치관을 가진사람인지,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는 사람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는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도 진행한 테스트입니다.

5.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자신의 일상이 지치고 힘들게 느껴지시나요? 자신의 심리를 가장 잘 들여다 볼 수 있는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6. 성적성향테스트(BDSM 테스트)

생각보다 자신의 성적 성향을 모른채 지내는 사람이 많은데요, 우리의 일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이런 성향 입니다. 자신의 성향과 함께 어떤 종류의 성적 성향이 있는지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7. 소시오패스 테스트

혹시 자신이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공감을 잘 못한다고 느껴지시나요? 그럴 땐 아래의 테스트를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8. MBTI 이상형 테스트

내 이상형의 MBTI는 어떨까요? 실제로 궁합이 잘 맞는 MBTI라고 해도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MBTI 이상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9. 무인도 생존테스트

나는 무인도에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심리 테스트 모음

10. 포켓몬 트레이너 테스트

나와 함께 모험을 떠날 포켓몬은 어떤 포켓몬일까요? 자신과 어울리는 포켓몬을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심리 테스트

11. 고양이 MBTI 테스트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어떤 고양이일까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심리 테스트 사이트

12. 호구 성향 테스트

나는 혹시 흑우일까 고민해본 적이 있나요? 인간관계나 등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심리 테스트 무료

13. 인스타 자아 MBTI

MBTI 심리 테스트 모음

오늘은 13가지 심리테스트 모음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심리테스트의 숫자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재밌게 진행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과 함께 댓글 한마디씩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