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개인/기업)

오늘은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은 사용자수는 적지만 최근 낮은 이율과 이벤트로 인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협 인터넷뱅킹

위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바로 인터넷뱅킹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신협 인터넷뱅킹이 처음이라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이용방법

01. 온라인통장개설

가까운 신협지점에서 통장을 개설합니다.

통장개설 지참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개인

02. 인터넷뱅킹가입

통장개설과 동시에 신협 인터넷뱅킹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여 보안카드 혹은 OTP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03. 인증서발급 또는 타기관인증서 등록

인증센터 메뉴를 통해 신규로 인증서를 발급 받거나 타기관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는 인증서를 등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04. 로그인

화면 좌측 상단의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시고,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협 인터넷뱅킹 기업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01. 인증서 선택 및 본인확인

발급하고자 하는 인증서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범용(4,400원/년) 또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무료))

인터넷뱅킹 신청 시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02. 약관동의 및 보안매체 확인

약관동의를 하고 지점에서 수령한 보안매체의 지정된 번호를 입력합니다.

03. 개인정보 입력

조합원님의 주소, 전화번호 등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본 페이지에서 입력한 정보는 인증서 발급용으로만 사용됩니다.)

04. 인증서 저장위치설정 및 암호입력

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 후, 인증서 로그인 시 사용할 암호를 8자리이상으로 입력합니다.

05. 인증서 발급 완료

인증서 발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하시면 편리한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인터넷뱅킹 이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이용방법이 간단하지는 않은데요, 만약 잘 모르시겠다면 은행에 방문후 ‘공인 인증서 발급 받으러왔다’ 라고 말하면 인터넷 뱅킹 이용방법과 함께 안내해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