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자연휴양림 10곳 추천

국립자연휴양림은 숲속의집 , 오토캠프 , 휴양관 , 연립동 의 형태로 숙박시설을 운영하며 좋은 자연환경속에 저렴한 가격으로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서 도시민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휴양림마다 숙소로 이용되는 통나무집을 여러 채 두고 있습니다. 국유 휴양림은 여름시즌(7~8월)에 추첨을 해서 방을 주고 있습니다. 공유 휴양림과 사유 휴양림은 선착순입니다.

​오늘은 국립자연휴양림을 손쉽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산에서 신선한 공기도 맡고,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타임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방법(숲나들e)

먼저, 숲나들e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휴양림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미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 pass 연동을 통해 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국립자연휴양림

2. 지역과 펜션, 날짜를 선택합니다. 하얀색 빗금이 지어진 날은 예약 불가능일자 주황색 네모칸은 선택 가능한 날짜입니다.

숲나들e

3. 저는 청평자연휴양림을 선택했는데요. A동, B동, C동 등 원하시는 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편의시설, 숙박기간 등을 원하시는 조건을 선택해 주세요!

숲나들e 예약

4.예약조회 페이지입니다. 자동예약 방지숫자를 입력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5. 이용일, 기준인원, 시설 등을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매

6. 예약을 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결제요청 알림이기 때문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연휴양림

7.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2

8.추가예약 할인 정보, 환불정보 등을 기입해 줍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코로나19 취소 동의를 체크합니다.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3

마지막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신용카드/산림복지바우처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 편하신 결제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결제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예약한 날 익일 23시까지 결제가 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나중에 결제하시려면 마이페이지>예약신청내역>결제대기내역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국립자연휴양림 추천 10곳

국립자연휴양림 자주 가시나요? 국립자연휴양림은 산책하기도 좋고, 자연속에서 지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휴양림은 편안히 쉬면서 몸과 마음을 보양할 목적으로 조성한 숲인데요.

이중에서 직접 가봤던 괜찮았던 곳 10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대야산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추천

2. 덕유산 국립 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명소

3. 미천골 국립 자연 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여행지

4. 방장산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좋은곳

5.방태산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4

6. 산음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5

7.신불산 폭포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6

8.오서산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7

9.유명산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8

10.회리산 해송 국립자연휴양림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19

휴양림(休養林)은 대한민국 정부부서인 산림청 에서 운영하는 국립휴양림과 지방자치단체 가 운영하는 지역휴양림(혹은 공유휴양림) 그리고 개인이 운영하는 사설휴양림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에 휴양림은 모두 121곳으로서, 국립 휴양림이 38개, 공유 휴양림이 66개, 사유 휴양림이 17개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