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 후기(3o3.co.kr) – 기간, 수수료

오늘은 삼쩜삼 환급 후기를 말해보고자 합니다. 반신반의하면서 해본 삼쩜삼 환급으로 얼마를 받았는지, 또한 기간 및 수수료는 얼마인지 정확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시다보면 아래의 문구를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숨은 환급금 OOO원 찾아가세요!

무슨 숨은 환급금을 찾아가라는거지? 생각드시는 분을 위해 삼쩜삼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쩜삼이란?

삼쩜삼이란 개인 종합소득세 환급을 위한 신고 도움 서비스로, 소득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종합소득세 환급 대상일 수 있어 이 환급액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국세청에 대신 신고해주는 신고 대리 서비스 기업.

1인 평균 환급액이 14만원으로 신청만해도 14만원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서비스입니다.

저는 26만원 가량 환급 받았습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액은 왜 생기나요?

우리가 소득이 있다면 그 소득을 지급하는 사업자에서는 그 소득에 관한 ‘원천징수’ 의무가 있어 세금(사업소득자 기준 3.3%)을 제외하고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때, 원천징수를 통해 미리 낸 세금이 실제 내야 할 세금보다 많다면 환급액이 발생하는데, 이 환급액 차이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즉 그 신고를 대신 해주는 곳이 삼쩜삼입니다. (대신 수수료가 있습니다.)

삼쩜삼은 사기일까요?

삼쩜삼 환급 수수료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기가 아닙니다. 이미 천만명이 받아본 서비스로 최근 카카오톡과 협업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개인정보는 단순 과거 자료 조회용으로만 사용된다고 합니다.

삼쩜삼 수수료

삼쩜삼 환급

삼쩜삼 수수료는 대략 20%정도 발생됩니다. 아무래도 신고 대리비용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수수료가 아까운 사람들은 직접 신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종합소득세 신고가 여간 일이 아니라 이 정도 돈은 지불하는 것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삼쩜삼 기간

삼쩜삼에서는 최대 5개년도까지 숨어있는 환급액을 무료로 조회하고, 환급 가능한 금액이 있다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통해 환급액을 돌려 받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신청 후 환급 예상 시기는 2주에서 최대 3개월이 걸린다고 하니 잊고있다보면 들어옵니다.

삼쩜삼 환급 방법

삼쩜삼 환급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삼쩜삼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링크 방문 후 환급 시작하기를 누르시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약 2분의 소요시간을 거친 뒤 자신의 환급액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삼쩜삼 환급 사기

환급액 조회만 하는데는 따로 수수료가 들지 않으니까요, 일단 얼마 정도가 환급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삼쩜삼 환급 후기를 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최근 유아인씨가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 보고 더욱 믿음이 갑니다.

이런 숨은돈 찾는 서비스가 앞으로 많이 나와서 저에게 짭짤한 용돈을 줬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글이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