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추천인 20% 할인 코드

오늘은 선물, 현물 거래를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레퍼럴 20% 할인 코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레퍼럴(추천인) 코드 : 112006191

2. 레퍼럴(추천인) 주소 :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112006191

만약 레퍼럴 코드만 얻으시러 온 분이시라면 위의 레퍼럴 코드를 가입할 때 코드 입력창에 입력하거나, 위 레퍼럴 주소로 가입하면 코드가 자동 기입되어 적용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바이낸스 추천인

바이낸스 가입은 개인용 PC 혹은 스마트폰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시간은 10분 소요됩니다.

또한 최근 트래블룰로 업비트, 빗썸 등의 이메일과 동일한 이메일 및 휴대전화 번호로 하시는 것을 극구 권장드립니다.

1. 아래의 링크로 바이낸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해줍니다. 만약 클릭이 안된다면 오른쪽 아래의 ‘쿠키 허용’을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가입 방법

3. 거주지를 선택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가입

4. 개인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할인 코드

5. 위의 링크로 가입을 진행했다면 자동으로 할인 코드가 입력됐을겁니다.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코드

비밀번호는 최소 8자, 숫자 1개이상, 대문자 1개이상을 포함하여야합니다.

6. 보안퍼즐을 슬라이드로 해제한 후 이메일의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바이낸스 KYC

7.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줍니다. 해외 문자로 6자리로 옵니다. 이후 Verify Now를 클릭하시면 신원인증 단계로 넘어갑니다.

바이낸스 가입 하는법

바이낸스 KYC인증

준비물 :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or 여권

바이낸스 KYC 인증은 강력한 본인인증으로 코인을 입출금하거나 다른 지갑에 전송할 때 사용됩니다. 따라서 꼭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KYC 인증은 승인이 잘 안나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인증수단을 보여줘야합니다.

1. 먼저 자신의 이름을 한글로 입력합니다. 이후 주소까지 입력해줍니다.

바이낸스 가입 인증

2. ID Card는 주민등록증, Passport는 여권, Driver’s License는 운전면허증입니다. 자신이 갖고있는 인증수단을 선택 후 앞 뒷면으로 사진을 추가해주세요

바이낸스

3. 얼굴 사진을 첨부해줍니다. 인증 후 파기되니 가장 최근의 것을 업로드해줍시다.

바이낸스 KYC 인증

4. 얼굴 사진을 제출했다면 검사가 끝날 때 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보통 1시간 안으로 통과 / 불합격의 알람이 오며 늦으면 하루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신분증 인증

5. 만약 자신이 인증이 되었는지 궁금하다면 프로필 옆의 ‘Verified’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있다면 완료된것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수수료 20% 할인을 위한 레퍼럴 코드도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의 레퍼럴로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모르시는 게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