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는 학부모들에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이트입니다. 뮤엠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회원은 핸드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의 인증이 필요하답니다.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 클릭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뮤엠의 뜻은 알파벳의 기원인 그리스 알파벳에서 따온 뮤엠영어 라는 이름의 전국 최대 규모의 영어 학원인데요, 뮤엠의 각종 레벨들로 올라 가며 성장하며 학습 하는 시스템으로 정확히 얘기하면 일단 실력 테스트를 친 후 알고 있는 지식을 고려한 후 레벨을 결정됩니다. 미리 알고 있는게 많으면 몇 레벨은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링크

이 사이트에서는 뮤엠영어 원장님들께서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접하셨던 교육들을 O.T.A에서 편리하게 모든 교육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강의는 [ 필수, 선택-Starter, 선택-Semi master, 선택-Master ]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업안, 수업안이론, 상담, 운영 등 항목에 맞춰진 교육을 동영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강의에는 해당교육의 온라인 테스트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테스트는 기준점수 이상 일 때, 교육 이수처리가 됨을 알려드립니다. 로그인 시점부터 6개월 동안은 전국에 계신 모든 튜터님들은 [필수]항목인 강의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6개월이 지나면 모든 강의는 유료로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

뮤엠 영어 사이트 FAQ

Q.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중이던 강의가 사라졌어요.

A. 강의 수강 가능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수강종료 강의 리스트로 이동이 됩니다. [마이페이지]-[MY 학습현황]-[수강종료 강의] 누르시면, 수강 종료 된 강의 [이수] 처리 여부와, [추천 후속 강의] 확인 가능합니다.

Q. 강의를 끝까지 재생하였는데 Test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A. 강의가 재생된 전체 시간이 일정 시간이 되지 않으면 TEST는 활성화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분짜리의 강의를 2배속으로 수강하셨다면 전체 강의 재생 시간은 10분밖에 되지 않으며, 전체 강의재생시간 10분이 되기 전에 강의를 종료하시면, 강의를 모두 들으셨다 하더라도 진도율 100%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강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상 속도로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차시 진도율이 100%가 되면 TEST는 정상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Q. Test를 치르는 도중 창을 닫았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가급적 평가가 한 번 시작되면 창을 끄지 마시고 응시 시간 내에 TEST를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TEST도중에 창을 닫았다 하더라도 TEST의 기회가 차감되거나 자동 제출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 답안 제출 전 시험 화면을 종료하시고, 재 접속하여 시험을 이어서 응시하는 경우, 개인 PC 등 접속환경에 따라 시험화면이 바로 나타나지 않고 빈 화면이 계속해 노출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 때는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 5분정도 대기해 주시면 시험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오니, 대기해 주신 후 시험 화면이 나타나면 이어서 응시해주시길 바랍니다.

Q. 강의에서 자료집을 출력하라고 하는데, 꼭 준비해야 하나요?

A. 네, 강의 항목들 중에는 자료집이 준비되어야 하는 강의들이 있습니다. 해당 강의는 자료가 없이 교육을 들으시면, 강의의 흐름에 대한 이해 뿐만 아니라 추후에 현장에서 해당 내용을 활용하실 때의 자료가 남지 않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수강 전에 확인하신 후 출력하셔서 강의중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Q. 어떤 강의부터 수강을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요.

A. 어떤 강의부터 수강을 해야 할OTA사이트 첫 로그인으로부터 6개월 간 [마이페이지] – [수강중인 강의]에서 [필수]항목 강좌들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6개월 이후엔 유료로 전환되오니, 반드시 기간내에 먼저 [필수]항목에서 필요한 강의부터 선택하여 들으시길 바랍니다. ▶ 교육 수강의 순서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현재 가맹점에 가장 필요한 강의부터 선택하여 들으시면 됩니다.지 잘 모르겠어요.

Q. 다음 차시의 강의가 열리지 않아요.

A. 해당 강좌의 강의가 여러 차시가 있을 경우, 반드시 순서대로 수강하셔야 합니다. 1차시의 진도율이 100%가 되어야 2차시의 강의가 오픈이 됩니다. 강의의 배속을 빠르게 진행하신 경우에도, 해당 진도율이 100%로 인정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정속도로 강의내용을 꼼꼼히 살피며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Q. 수강 신청 후 결재하면 언제부터 강의 수강이 가능한가요?

A.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 [My 학습현황] 에서의 [수강중인 강의]를 확인하시면, 강의리스트에 신청한 강의가 바로 표시가 됩니다.

Q. 강의 수강 중 취소&환불이 가능한가요?

A. ** 강좌 수강을 시작하기 전, 결제일 7일 이내 환불 신청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 해당 강좌 차시율이 10% 초과할 시
▶ 해당 강좌 수강일수 또는 수강기간이 50% 초과할 시
▶ 해당 강좌를 모바일로 수강하여 차시율 10% 초과할 시


오늘은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알아보았습니다. 저에게 사용법 PDF 파일이 있으니 만약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