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문제 모음 9가지 퀴즈(난이도:쉬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들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난이도는 쉬운 버전으로 준비했는데요, 시각장애인 분들을 위해서 문제를 글로도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문제적 남자 문제 모음집을 확인하세요.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

문제적남자 문제 모음

아래의 문제들의 출처는 tvn으로 모든 저작권은 이에 귀속되어있습니다. 그럼 재밌게 풀어주세요 🙂

문제 1

문제적남자 문제1

3×3으로 있는 돼지를 정사각형 2개를 그려서 돼지를 각각 한 마리씩 가둬라.

문제 2

문제적남자 문제2

다음 알파벳을 재조합해 한 단어를 만들어라.(단, 알파벳은 모두 사용해야 한다.) – [NEW DOOR]

문제3

문제적남자 문제3

현무는 지석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쪽지를 받았다. 쪽지 내용은 무엇인가? (J > N > P > B > H)

문제 4

문제적남자 문제4
문제적남자 문제4 사진

4D 영화가 상영 중인 극장에서 관람객 한 명이 실종되었다. 사건의 단서는 피해자가 남긴 인형에 AR이라고 빨간 글씨가 적혀있을뿐이다. 같은 영화를 보던 용의자들 중 범인은 누구일까?



(1) 김성남 (남, 편의점 신입 아르바이트생)
피해자의 동네 아는 오빠, 평소 피해자에 대한 자격지심이 심했음.

(2) 박수림(여, 어학원 스페인어 강사)
극장 내 매표소에서 피해자와 시비가 붙어 감정이 상했었음

(3) 토마스 김(남, 성형외과 코디네이터)
피해자의 코 수술을 상담해준 뒤, 빈번한 A/S 요구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

(4) 윤우철(남, 은행 외환딜러)
피해자의 출퇴근길을 훔쳐보는 등, 평소 피해자를 끊임없이 관찰함.

문제5

문제적남자 문제5

다음중 나머지 4개와 다른 하나는?

문제 6

문제적남자 문제6

잘나가는 외줄타기 곡예사가 죽으며 남긴 유서에는 손자든 손녀든 첫째에게 자신의 전재산을 물려주라고 써있었다. 얼마 뒤, 남자와 여자가 찾아와 자신이 첫째라고 주장을 했다.

*남자 : 제가 그 분의 첫째 손자가 맞아요!

*여자 : 거짓말 하지 마세요. 우리 할아버지라구요 제가 그 분의 첫째 손녀에요!

결국 유산은 남자가 갖게 됐다. 그 이유와 관련있는 단어는?

1.거짓말 2.우리 3.할아버지 4.손녀

문제 7

문제적남자 문제7

“어제가 내일이었으면 좋겠다. 그럼 오늘이 금요일일텐데..” 그렇다면 오늘은 무슨 요일일까요?

1.토요일 2.일요일 3.월요일 4.화요일

문제8

문제적남자 문제8

대기업 그룹의 사장이 죽기 직전, 벽에 글을 남겼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ㄸ 뚜ㅁ뜨뜨]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1.비서 2.친한 비빔밥가게 사장 3.자신의 아들 4.친한 고깃집 주인 5.아내

문제9

문제적남자 문제9

Q2. 아파트에서 한 아줌마가 뺑소니를 당하기 전, “노랑머리!!” 라고 외치고 쓰러졌다. 그래서 경찰은 아줌마가 사는 아파트에서 염색한 사람들 중 범인을 잡았다. 노랑머리를 한 용의자는 총 4명. 이들 중 범인은 누구일까?

1. 최근 이사 온 대학생
2. 아파트 앞 단골 분식집 주인
3. 친한 부녀회장
4. 경비아저씨

문제적 남자 정답

문제1 정답

문제적남자 문제 정답

문제2 정답

문제적남자 정답

한 단어 = ONE WORD / ONE WORD는 한글로 해석하면 ‘한 단어’이다

문제3 정답

문제적남자 문제

각 알파벳 사이 정중앙에 오는 알파벳들을 조합해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답은 ‘LOVE’입니다. J와 N사이네는 KLM 이 있으므로 중간에 있는 ‘L’이 나오겠습니다.

문제4 정답

문제적남자 문제 정답5

정답은 4번 외환딜러. 이유는 인형(DOLL)과 인형(AR)이 있으므로 두가지를 합치면 DOLLAR가 완섬됨. 따라서 달러를 취급하는 외환딜러가 범인임.

문제5 정답

정답은 3번임. 다른 것들은 다 오른손으로 할 수 있으나 3번째 그림은 왼손이어야 가능.

문제6 정답

문제에서는 잘나가는 외줄타기 곡예사라고만 했지. 그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말한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여자는 우리 할아버지라며, 그 곡예사가 남자임을 말했습니다. 즉’할아버지’가 답이 되겠네요.

문제7 정답

일단 오늘이 금요일이 되려면, 내일은 토요일이고, 어제가 내일이 되면 이라고 했으니 어제가 토요일이라는 거죠.

어제 /  오늘(금)  / 내일(토)

어제(토) /  오늘(?)              

그러니까 “②. 일요일”이 답이 되겠네요.

문제8 정답

대기업 그룹의 회장이 남긴 다잉메시지가 바로 정답의 비밀이입니다. { ㄸ 뚜 ㅁ 뜨 뜨 }을 옆으로 고개를 돌려 읽으셔보세요. 비빔밥이라는 단어가 나오게 됩니다. 즉 “②. 친한 비빔밥가게 사장” 이 답이 되겠네요.

문제9 정답

범인은 (1) 최근 이사 온 대학생입니다.
이유는 다른 사람 (2)~(4) 들은 아줌마가 아는 사람이기때문에 이름모를 대학생만..노랑머리..라고 부르죠.^^


오늘은 문제적 남자 문제 모음 및 퀴즈들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문제적 남자는 매니아층이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앞으로 재밌는 문제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의 다른 게시글도 보시면서 재밌는 문제들을 풀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리 퀴즈는 푸는 맛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