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 200개(발표용, 깔끔한)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및 깔끔한 템플릿 다운을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한 ppt 템플릿은 상업적 용도 외에 발표나 보관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ppt 디자인

ppt 디자인

아래에서 제공하는 PPT는 모두 무료입니다. 상업적인 용도 외에 발표, 회의, 보관 등 모든 용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취향을 골라 다운로드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3가지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5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100가지 다운로드

PPT PDF 변환 무료 사이트 TOP3

1. 깔끔한 PPT 템플릿 100가지

무료 ppt 디자인

발표를 위해서는 화려한 PPT보다는 깔끔한 PPT 템플릿이 더 인기가 많습니다. 발표용 템플릿 = 깔끔한 템플릿이라는 공식이 성립하는데요, 위의 제 블로그 글을 보면 깔끔한 템플릿을 무려 100여 종이나 모아봤습니다.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2.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무료 ppt 디자인 템플릿

국내, 해외 상관없이 무료 PPT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물론 사이트 내에 유료 PPT 템플릿들도 존재하지만 이는 제쳐두시고 무료로도 예쁜 템플릿이 많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요구하는 사이트는 되도록이면 뺐으며 간편하게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들만 모아봤습니다.

3. 망고 보드

무료 ppt 디자인 망고보드

망고 보드는 기존에 만들어진 템플릿 활용하여 고퀄리티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내에 직접 편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조금씩 수정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로 이용 시 망고 보드 워터마크가 출력되기 때문에 이가 불편하신 분들은 유료 플랜을 결제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4. 새별의 무료 PPT 24종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

새별은 PPT 템플릿 관련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네이버 인플루언서입니다. 새별이 만든 무료 PPT 24종은 학교 과제 발표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거의 모든 템플릿이 새별의 PPT에서 사용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해당 링크에 접속 후 자신이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참 선생님의 무료 PPT

무료 ppt 디자인 참쌤

참 선생님의 무료 ppt는 세련된 스타일은 아니지만 간단하고 명확한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아이들에게 ppt를 해야 할 경우 참 선생님의 무료 ppt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교사들의 최애 ppt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대학교 발표 용이나 과제용에도 사용하셔도 됩니다. 참 선생님의 무료 ppt 나눔은 1~6탄까지 있으므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무료 ppt 디자인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pt를 제작해야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게 바로 ppt 디자인입니다.

파워포인트 내에도 무료 템플릿을 제공하지만 쓸만한 게 없는 게 사실입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