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Window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사무 생활에 필요한 필수 어플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아래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구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

가정용 Office 2019 제품군은 일회성 구독으로, 여기에는 PC 또는 Mac 한 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와 같은 앱이 포함됩니다. 가정용이 아닌 비즈니스용 Office 2019 제품군은 볼륨 라이선싱을 통해 일회성 구독으로 5대가 넘는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다운

참고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Windows 10 이상과 호환됩니다. PC 및 Mac에 대한 전체 요구 사항은 시스템 요구 사항을 참조하세요.

1. 사이트 접속 및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 후 ‘오피스 2021 프로페셔널 플러스’ 찾아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줍니다.(Ctrl + F로 한국어를 찾아 다운로드하면 편리합니다.)

2. 설치 시작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푼 뒤 Setup 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

3. 설치 진행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3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 설치를 완료해줍니다.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수동설치를 진행해도 됩니다.

4. 인증 진행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4

다운로드를 완료해서 실행시키면 인증이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제 아래에서 인증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 인증 방법

1. [시작] – [검색]에 접속한 뒤 cmd를 입력해주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5



2. 검은색 창이 열리면 명령어를 입력해줍니다. 명령어는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조금 더 쉽게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 윈도우10 32 비트

cd /d %ProgramFiles(x86)%\Microsoft Office\Office16

• 윈도우 10 64 비트

cd /d %ProgramFiles%\Microsoft Office\Office16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6

for /f %x in ('dir /b ..\root\Licenses16\ProPlus2021VL_KMS*.xrm-ms') do cscript ospp.vbs /inslic:"..\root\Licenses16\%x"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7

cscript ospp.vbs /setprt:1688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8

cscript ospp.vbs /unpkey:6F7TH >nul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9

cscript ospp.vbs /inpkey:FXYTK-NJJ8C-GB6DW-3DYQT-6F7TH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0

cscript ospp.vbs /sethst:s8.uk.to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1

cscript ospp.vbs /act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2

3.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아무 앱이나 실행 후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해주세요. (만약 해당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재부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3

4. 정품인증이 완료됐으며 이제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오지 않아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4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자주묻는 질문

Q. Windows PC 및 Mac의 Microsoft 365는 동일한가요?

A. 아니요. Microsoft 365에서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각 플랫폼과 운영 체제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Mac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과 특정 기능은 Windows PC 사용자와 다를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를 사용하면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있으면 Mac 또는 Windows로만 제한되지 않고 디바이스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Q. Microsoft 365를 사용하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가요?

A. 전체 Microsoft 365 구독 플랜에 포함된 최신 배포의 모든 앱과 서비스를 설치 및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기존 구독자는 다시 설치하거나 다른 구독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Microsoft 365 플랜의 경우 구독 계정을 관리(예: 다른 PC에 Office 앱을 설치하거나 청구 옵션을 변경)하는 데도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OneDrive 데스크톱 앱을 설치하지 않고 OneDrive에 저장된 문서를 보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Microsoft 365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고 자동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으려면 인터넷에 정기적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31일 이상 연결하지 않을 경우 앱이 기능 제한 모드로 전환되어 문서를 보거나 인쇄할 수는 있지만 문서를 편집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는 없게 됩니다. 앱을 재활성화하려면 인터넷에 다시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Office 앱은 컴퓨터에 정식 버전으로 설치되어 있으므로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정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다운 15

A. Word, PowerPoint, Excel, Outlook 및 OneDrive를 포함한 무료 버전의 Microsoft 생산성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무료 Microsoft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계정에 로그인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무료 체험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Microsoft office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블로그 내에 다른 무료 다운로드 글도 많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