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체지지 사이트 바로가기 lolchess.gg / 롤체gg

자신이 롤토체스를 하다가 요즘 뜨는 메타가 궁금하거나 자신의 전적이 궁금할 때 롤체지지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의 글에선 롤체지지 사이트 바로가기 및 게임 대기 중 재밌게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롤체지지 사이트를 접속해 주세요.

롤체지지란?

롤체지지란 닥지지에서 만든 전략적 팀 전투 전적 검색 사이트로, 롤토체스가 나오자마자 닥지지에서도 해당 사이트를 발 빠르게 만들어 독점했습니다. 현재 해당 사이트에 월 방문자는 약 80만 명이며 롤 체비지의 예상 광고수입은 월 3000만 원입니다.

롤체지지 바로가기

롤체지지 사용 방법

롤체지지 사이트

롤체지지를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가장 먼저 뜨는 화면입니다. 추천메타, 메타통계, 게임가이드, 시즌가이드, 랭킹 등 다양한 메뉴에서 롤체지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중간에 있는 소환사 검색을 통해 전적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롤체지지

닉네임 검색 시 자신의 티어뿐만 아니라 승률, 게임 수, 평균 등수, 티어 그래프를 통해 나의 성장도를 직접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최신 정보가 반영이 안 됐다면 초록 색깔 전적 갱신 버튼을 통해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롤체지지 바로가기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매치 히스토리를 보면 과거의 자신의 등수와 진행했던 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랭크, 초고속모드, 더블업, 행운의 주인공으로 필터가 가능합니다. 맨 오른쪽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른 사람은 해당 게임에서 무슨 덱을 했는지, 몇 등을 했는지 모두 나오게 됩니다.

추천 덱 메타 빌드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2023 03 04 11 16 59

추천 메타에서는 요즘 유행하는 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롤토체스를 진행 중이라면 자신이 갖고 있는 패와 비슷한 덱의 공략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가운데의 챔피언 초상화를 통해 어떤 챔피언을 구매해야 할지 알 수 있고, 공략 더 보기를 통해 상세한 정보(아이템, 배치, 운영방식)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 통계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2023 03 04 11 18 47

메타 통계에서는 현재 메타에서 가장 강력한 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확인 결과 기계 유망주 애니 소라카 덱이 평균 등수 2.71등, TOP4로 올라갈 확률이 무려 73%나 되네요. 좋은 순위 방어 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승률을 참고하면 현재 메타에 어떤 덱이 강력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패치노트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2023 03 04 11 20 07

만약 자신이 누구보다 이 게임에 진심이라면, 패치노트를 매번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패치노트를 보면 게임의 메타가 어떻게 흘러갈지 눈에 보이며 다른 사람보다 한 발짝 빠르게 새로운 메타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이 바뀔 때는 패치노트를 확인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롤체지지 전략적 팀 전투 TFT 롤토체스 전적검색 2023 03 04 11 21 11

이외에도 커뮤니티에서 자신과 같이 롤토체스를 할 사람을 구하거나, 팁을 조언 받는 등 다른 사람과 상호작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디스코드를 통해 다른 사람과 같이 할 분을 구하거나, 자신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데에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롤체지지지 사이트 접속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 역시 덱이 머릿속에 잡히기 전까지는 해당 사이트를 정말 잘 이용 했는데요, 혹시라도 모바일로 TFT를 하시는 분들은 롤 체비지 앱도 있으니 해당 앱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