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다운로드 PC버전 및 사양 쉽게 접속하자!

오늘은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을 PC, 모바일 둘다 알아보고자 합니다. 로블록스는 현재 마인크래프트를 이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구찌 가방을 로블록스에서 출시하는 등 메타버스의 선두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PC버전

게임설명 :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전 글] 반응속도 테스트 – 페이커는 몇?

[이전 글] 소시오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로블록스 사양

로블록스는 최소 4-8 Mb/s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래픽 카드 Roblox에는 최소 DirectX 9 및 Shader Model 2.0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위해서는 전용 비디오 카드를 사용하는 5 년 미만의 컴퓨터 또는 비디오 카드가 내장된 3 년 미만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세서 클럭 속도가 1.6GHz 이상인 최신 프로세서(2005+)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형 AMD 프로세서에서는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AM 또는 메모리 Windows 7, Windows 8 또는 Windows 10 컴퓨터에서 최소 1GB의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장 공간 Roblox 설치를 위해 최소 20 Mb의 시스템 저장 공간을 확보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하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아래의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https://www.roblox.com/?rbxp=337380537

2.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가입창이 뜨는데요, 회원가입을 진행하거나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3. 접속후 첫 화면에는 로블록스 생태계 안의 다양한 게임이 존재합니다. 로블록스는 유저가 만들어진 다양한 게임이 있는데, 이것들이 대표적인 목록들입니다. 이 중 아무거나 하나를 선택해서 눌러준 뒤 오른쪽 아래 녹색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무료

4. 곧있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로블록스 다운로드 MAC

5. 이후 아래와 같은 로블록스 설치 방법 안내창이 나온 후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RobloxPlayerLancher 파일을 실행시켜 줍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없이 하는법

7. 이후 바탕화면에 두가지 아이콘이 생기는데요, 왼쪽은 실제 플레이를 할 때 사용되며 오른쪽은 로블록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콘입니다. 왼쪽 Roblox Player을 눌러줍니다.

로블록스

8. 그러면 처음과 같이 다양한 게임이 모여있는 로블록스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 로블록스는 프로모코드가 존재합니다.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프로모코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로블록스 게임 추천

어떤 게임을 해야할지 모른다면 아래의 목록 중 하나를 골라 하시길 바랍니다.

1. 불가능한 오징어게임

2. Squid Game – RED LIGHT / GREEN LIGHT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3. 크리티컬 레전드

4.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

5. 부품찾기! 자동차 딜러점 타이쿤

6. 자연 재해 서바이벌


오늘을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오류가 나거나 로블록스 다운로드 mac 버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또다른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로블록스 다운로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와 IOS 두버전 모두 가능합니다.

참고로 로블록스 다운로드 안하고 하는 법은 없습니다.

[이전 글] 반응속도 테스트 – 페이커는 몇?

[이전 글] 소시오패스 테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