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바로가기

지난시간에는 배민 사장님 사이트, 쿠팡이츠 사장님사이트, 요기요 사장님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사이트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만든 배달 어플인데요, 현재 배달어플 4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땡겨요 사장님 라운지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땡겨요 사장님 사이트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만든 배달어플로 지난해 1월 낮은 중개 수수료,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금액 10% 적립·할인 등 소상공인과 배달 라이더·고객이 상생하도록 한다는 취지로 출시됐습니다. 땡겨요는 조금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 역시 최근에 영업원이 와서 땡겨요를 소개해 줬는데요, 땡겨요는 현재 배달 앱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독점적 플랫폼들의 폭리에 맞서 광고에서 대놓고 배달의 민족을 저격하는 등 매우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미 레드 오션인 배달업계에서 수익을 노리고 후발 주자로서 참여하는 것이 아닌 만큼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 덕에 현재 배달 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며,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땡겨요 사장님 사이트는 땡겨요 어플에 입점 한 사람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원격 지원으로 간단하게 POS기에 설치를 해주니 아직 떙겨요를 도입하지 않으셨다면 한번 입점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점 준비물은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입니다.

땡겨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땡겨요 수수료

땡겨요 수수료표

땡겨요는 중개 수수료를 2%(부가세 포함 2.2%)로 책정하고, 광고비·입점료·월 고정비를 받지 않고 있다. 소상공인 입장에서 손해 볼 게 없는 서비스인 셈입니다. 물론 이 정책은 언제까지 유지될지 모릅니다. 따라서 얼른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연계되다 보니 앞으로 사장님들을 위한 금융 지원 정책도 당겨요 와 연관되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금융업계의 장점을 살려 정산이 매우 빠릅니다.

배민, 요기요와 비교했을 때 정산 입금 금액이 당일 또는 익일에 입금되는 장점이 있는 것입니다. 당겨요 수수료 정산 날짜가 비교적 빠른 이유는 전자지급결제대행(PG)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구축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땡겨요 사장님광장 및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입점절차가 조금 복잡하시다면, 댓글에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바로 관련 상담사와 전화연결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