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할 상품권 사용처(온라인, 오프라인) – 마장동 사용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할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농할 상품권은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상품권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고 선착순이기 때문에 사실상 널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래에서 농할 상품권 사용처를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할 상품권이란?

농할 상품권 사용처

농할 상품권이란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물가 안정 및 가계 부담 완화를 위한 캠페인입니다. 무려 30% 금액을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다만 전국상인연합회가 지정한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처가 어딘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농할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할 상품권 사용처

농할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농할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사용처주소
온누리 굿데이https://www.onnurigood.com/
온누리 전통시장https://www.onnuri-sijang.com/
놀러 와요(배달 앱)앱 사용

온라인 사이트에는 온누리 전통시장이 대표적이고, 배달 앱의 농활 상품 사용처의 경우 놀러 와요 시장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한우와 같은 고가 식품은 전화로 비대면 결제 후 택배로 받는 방법도 사용하면 좋습니다.

농할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농할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오프라인 사용처에는 국내에 농축산물 전통시장의 가맹점이 해당되는데요. 이러한 사용처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제로 페이 포인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Z-맵 앱을 다운로드해서 이용하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농할 상품권 사용처 4

제로 페이에서 운영하는 크지 맵에서는 제로 페이 가맹점 정보뿐만 아니라 국민지원금 사용처 정보, 농할상품권 사용처 정보 등 모든 상품권 가맹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할 상품권 사용처 5

오프라인 사용처 엑셀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출처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시길 바랍니다.


농할 상품권 사용 방법

농할 상품권 사용처 1

농할상품권은 [피플 제로 페이 앱] – [모바일 상품권 구입&결제]에서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 후 QR 결제 혹은 비대면 결제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역시 제로 페이 간편결제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할 상품권 FAQ

Q. 농할 상품권 마장동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마장동 제로페이 가맹점이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Q. 할인구매 한도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A. 1월, 9월은 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구매가 가능하며 3월, 5월, 7월에는 6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매월 1일 할인 구매한도가 갱신됩니다. 월 구매한도는 매년 다릅니다.

Q. 유효기간은 언제인가요?

A. 발급받은 년도의 12월 31일 목요일 23시 30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전액환불은 구매일로부터 15일 이내 가능하며 15일 이후에는 정해진 사용률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30% 지원금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Q.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간편결제 앱은 어떻게 되나요?

농할 상품권 사용처 3

A. 페이코 / 비플제로페이 / 택시 제로페이 / 핀트 / 제로페이 온 / 010페이 / 시럽 / 핀크 / 체크페이 / 유비페이 / 강원상품권 /경남지역상품권 / 전남상품권 / 창원누비전 / 춘천사랑상품권이 있습니다.

Q. 제로페이 결제 가능한 은행 앱은 어떤게 있나요?

A. 하나원큐 / 전북은행 / 광주은행 / NH콕뱅크 / IM샵(#) / 썸뱅크 / 우리WON뱅킹 / 신한 쏠(SOL) / BNK경남은행 / 올원뱅크 / 포스트페이가 있습니다.

Q. 농할상품권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A. 기타 문의 사항은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582로 연락바랍니다. (이용시간 :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농할상품권 소득공제 되나요?

A. 40% 소득공제 됩니다.




오늘은 농할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30% 할인은 정말 어마어마한 금액인데요, 전통시장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농수산물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할 상품권은 매년 판매하기 때문에 시기를 잘 기억해놓으셨다가 내년에도 구매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