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양식 7가지

오늘은 노션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및 무료 양식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노션 템플릿은 전부 무료이며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노션 템플릿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션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노션 템플릿

아래의 사이트에서 각종유형의 무료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원하는 템플릿이 없다면 아래의 박스에 필요한 템플릿을 적어주면 노션박서가 직접 제작해줍니다. 어떤 템플릿이 필요한지 자세하게 알려줄수록, 더 빠르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해당 노션 템플릿 사이트는 프리미엄(유료)도 있으니 무료인 것만 사용하면 됩니다. 각 노션의 안내사항을 보면 어떻게 이용하는지 나와있습니다.

노션 템플릿 2

노션 업무 일지 템플릿

노션 업무 일지 템플릿을 활용하면 보다 효율적인 회사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작성하고 체크하고 기록하면서 자신의 회사 생활도 돌아보고 어떤 것이 누락되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션 템플릿  3

노션 주간 일정 템플릿

노션 주간 일정 템플릿은 MBTI J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주간 일정을 통해 내 일주일을 예측할 수 있고 친구들과의 약속, 나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습니다. 아래의 노션 주간 일정 템플릿을 확인해주세요.

노션 템플릿 다운

노션 가계부 템플릿

노션 가계부 템플릿을 이용하면 손쉽게 자신의 지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직장인분들도 종자돈을 모으기위해 가계부를 쓰며 가계부를 쓰고 안 쓰고 차이는 천지차이입니다. 한 달이 지난 뒤 자신이 어떤 분야에서 지출을 많이 했는지 확인하고 소비를 줄일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노션 템플릿 3

노션 프로젝트 관리 템플릿

노션 프로젝트 관리 템플릿은 개발 등 거대한 프로젝트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템플릿입니다. 프로젝트는 보통 팀단위로 진행되며 노션을 공유함으로써 팀 내 사람들과 프로젝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젝트의 진행을 수월하게 만들어주며 앞으로의 진행방향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노션 템플릿 4

노션 일기 템플릿

노션 일기 템플릿을 통해서 나의 하루를 돌아보세요. 노션 일기 템플릿은 자신이 예쁘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리꾸미기(다꾸)를 노션을 통해도 할 수 있으며 손쉽게 사진을 업로드해 사진일기 형식으로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일기를 공유하기 싫다면 비공개 설정으로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노션 템플릿 5

노션 공부 템플릿

노션 공부 템플릿에는 오답노트 탬플릿, 대확 생활 템플릿 등 중학생~대학생, 심지어 성인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오늘 공부 할 분량을 체크하고, 오답노트를 통해서 자신이 어떤 것을 틀렸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는 아이패드가 있으면 좀 더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션 템플릿 6

노션 운동 템플릿

노션 운동 템플릿을 이용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선정하거나 헬스 루틴을 설정해 자신이 잘 지켰는지 확인하고 한 달 동안 자신을 돌아보면서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몸무게나 식단도 같이 기록하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끌 수 있습니다.

노션 템플릿 7

만약 추가적인 노션 템플릿 혹은 ppt 템플릿 등 다른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노션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인 것들만 알아보았습니다. 노션에는 디자인 능력자들이 많아서 이런 예쁜 템플릿들도 무료로 공유해주는 것 같습니다. 노션박스 외에도 다양한 템플릿 공유사이트가 존재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