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2가지 방법(PC로 보는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및 넷플릭스 PC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모바일 기기나 태블릿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를 PC로 어떻게 보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전 글]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정리

[이전 글]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동시접속 해도 될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능합니다. 한 프로필에 두명 이상이 접속해도 되며 다만 넷플릭스 계정에 할당 된 동시접속 숫자가 동시에 초과할시에는 ‘현재 이 계정에 접속한 숫자가 너무 많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다만 따로 패널티나 계정 제한과 같은 불이익은 받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자신의 동시접속 숫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예전글인 넷플릭스 요금제 글을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PC버전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넷플릭스 PC버전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PC

https://www.netflix.com/kr/

1.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2. 자신의 프로필 계정에 접속합니다.

3. 자신이 원하는 영화 및 드라마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PC 앱 다운로드



넷플릭스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www.netflix.com 로그인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이상의 컴퓨터가 있는 경우 Windows용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OS 컴퓨터가 있는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PC 앱

넷플릭스 PC 앱 다운로드

위의 앱을 다운로드하면 Windows에서 Netflix의 4K Ultra HD로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모든 세부 사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면 좋아하는 시리즈와 영화를 많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또는 인터넷 연결 없이 Windows 10이 설치된 PC,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나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정리

[이전 글]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