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탈퇴 PC, 모바일 2가지 방법 총정리

오늘은 네이버 카페 탈퇴 전문가인 제가,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페가 많다 보면 메일과 쪽지도 많이 오게 돼서 귀찮음이 많아지게 됩니다. 이럴 땐 효율적으로 네이버 카페 탈퇴를 진행해야 합니다.

참고로 네이버 카페를 탈퇴한다고 해서 해당 카페의 내 글이 모두 삭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가 쓴 글과 댓글을 모두 삭제하고 난 뒤 탈퇴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글과 댓글을 삭제하지 않고 탈퇴해도 무방합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PC)

네이버 카페 탈퇴

하나가 아닌 여러개의 네이버 카페를 탈퇴할 때는 PC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네이버 접근제한 카페 탈퇴를 위해서는 PC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먼저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2. 네이버 카페 탭에 접속해 주세요.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네이버 카페를 못 찾으셨다면 여기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3. 내 카페 탭의 ‘내 카페 관리’를 클릭해 줍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PC

4. 아래와 같이 카페 목록이 뜨는데요, 이때 오른쪽의 탈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모바일

5. 알림 창이 뜨게 되는데 확인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탈퇴 처리가 완료됩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기록
네이버 접근제한 카페 탈퇴

모바일로 카페를 탈퇴하려면 탈퇴하고자 하는 카페에 접속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은 한 번에 여러 개의 카페를 탈퇴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모바일)

1. 네이버 앱에 접속해 줍니다.

2. 카페에 접속해 주세요.

네이버 카페 탈퇴 7

3. 자신이 탈퇴하고자 하는 카페에 접속한 뒤 ‘카페 정보’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카페 당일 탈퇴

4. 카페 탈퇴하기를 눌러준 뒤 확인을 눌러주면 완료됩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 24시간

이 방법 역시 카페를 탈퇴해도 작성한 글과 댓글은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기에 미리 삭제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탈퇴 재가입은 가능합니다만, 출석수의 데이터는 모두 날라갑니다. 또한 활동정지된 카페에 재가입해도 동일하게 활동정지가 유지됩니다.

오늘은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을 모바일과 PC버전으로 나누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카페 탈퇴 당일에는 탈퇴가 안되며 24시간이 지난 후에 탈퇴가 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를 탈퇴하지 않고도 단순 메일만 받지 않는 방법도 존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