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100가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시간 무료 PPT 템플릿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깔끔한 PPT 템플릿만 가져와봤습니다. 발표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PPT 템플릿이 얼마나 깔끔하고 내용이 보기 쉽게 정리되어있는가입니다.

아래에서 깔끔한 PPT 템플릿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PPT 템플릿

깔끔한 PPT 템플릿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PPT를 만들 수 있지만, 디자인을 직접 구상해야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이미 완성 된 PPT 템플릿을 활용하여 발표 자료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깔끔한 PPT 템플릿들을 모아봤습니다.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만 가져왔으며 이미지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트에 접속 후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PPT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귀속되어 있어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3가지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새별의 깔끔 PPT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새별의 깔끔 PPT는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템플릿입니다. 외관이 깔끔하고 선명하여 분명한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위의 사이트에는 총 22가지의 카테고리별 템플릿이 있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새별님 블로그에는 다양한 PPT가 많으니 둘러보시면 좋은 PPT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SLIDE GO(슬라이드 고)

깔끔 PPT 템플릿

슬라이드고는 1000가지가 넘는 무료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왼쪽위에 Premium이라고 붙여져있다면 유료이고 이외의것들은 모두 무료인데요, 자신이 원하는 템플리에 접속 후 파워포인트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새별 엄선 깔끔 ppt 50종 -2-

깔끔 무료 PPT 템플릿

새별 엄선 깔끔한 무료 ppt 템플릿 2번째입니다. 위의 첫 번째가 카테고리 별 깔끔한 ppt 테마였다면 두 번째는 색감에 초점을 맞춤 ppt입니다. 새별의 파워포인트 ppt 템플릿은 비영리 목적에서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상업적 용도가 아닌 발표나 보관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ALL PPT

깔끔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ALLPPT.COM 은 파워포인트 및 구글 슬라이더에 사용하는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습니다만, ALLPPT.COM 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의 디자인은 다른 사이트와 비교할 수 없을만큼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100가지 다운로드를 진행하였습니다. 만약 파워포인트가 없으신 분들은 위의 파워포인트 무료다운을, 깔끔한 폰트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무료폰트 글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PPT 파일을 받으실 분들은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