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없는 유튜브 앱 1분만에 설정 방법(스마트폰, PC)

유튜브에 좋은 콘텐츠들이 많지만, 이를 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광고를 봐야만 합니다. 광고를 보고 싶지 않은 유저들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지만, 달에 1만 원에 가까운 요금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광고 없는 유튜브 앱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PC – 애드 블록 AdBlock

애드 블록은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등 각종 웹 사이트에 뜨는 광고와 팝업을 차단해 주는 크롬 유튜브 광고 자동 건너뛰기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예시는 PC에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 ‘adBlock’을 검색하거나, 아래 유튜브 광고 제거 주소 들어가 프로그램 설치를 눌러줍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dblock-%E2%80%94-best-ad-blocker/gighmmpiobklfepjocnamgkkbiglidom?hl=ko

광고 없는 유튜브
광고 없는 유튜브 2

이 방법은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확장 프로그램이 다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버전의 AdBlock(애드 블록)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image 6885134171627412440759

애드 블록 프로그램 설치한 뒤 오른쪽 위의 프로그램을 활성화 시켜주면 광고 없는 무료 유튜브 시청 가능합니다. 상단에 숫자는 몇 개의 광고가 차단됐는지 보여줍니다. 

2. 모바일 – Youtube vanced 앱 (유튜브 밴스드)

유튜브 밴스드는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때 유튜브 프리미엄과 동일하게 광고 없는 유튜브 기능을 말합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인 애드 블록 기능과 스마트폰 화면이 꺼져도 영상이 계속 재생되는 백그라운드 플레이백 기능을 포함합니다. 광고 재생이 되지 않기 아 끊김 없이 영상을 시청하거나, 음악 감상에 유용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제거만 가능합니다.

1.포털 사이트에서 ‘Youtube Vanced'(www.vancedappcom)검색하여 접속합니다.


2. Vanced Manager를 누르고, 기기 파일 액세스 허용 후 설치합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설정을 누르고 ‘이 출처 허용’에 체크해 줍니다.

3. Vanced Manager 앱을 설치해 줍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설치

위와 같이 선택하는 항목이 나오면 ‘Youtube Vanced’만 체크해 줍니다. 
아래의 유튜브 뮤직 밴스드는 제대로 실행이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기에 받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안드로이드

루팅여부를 물어볼 경우, 하단의 nonroot를 눌러줍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아이폰

 Youtube Vanced(유튜브 밴스드)를 선택해 주고, Vanced MicroG도 다운로드합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apk

유튜브 밴스드를 선택하면,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 설치를 눌러줍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앱

2개의 파일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앱을 실행하면 됩니다. 

광고 없는 유튜브 23

앱을 실행하면, 유튜브 앱과 같이 구현됩니다. 로그인해서 사용하면 광고 없이 더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3줄요약]

1. ‘애드블록’을 설치하면 PC에서도 광고 없는 유튜브 재생을 할 수 있음. 
2. Youtube Vanced 앱을 이용하면 광고 없는 유튜브 및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함. 
3. 유튜브 밴스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불가,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