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성 테스트 사이트(정답, 평균) – feat.우왁굳 100점

오늘은 객관성 테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나는 과연 다른 사람들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가? 아니면 내 주관이 단 1%라도 들어가는가?를 다시한번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이 객관성 테스트는 퍼즐과 같다고도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이것은 문제를 풀어내려는 것이 아닌 본인의 객관성 척도를 알아보는 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글]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나의 색깔 MBTI는?

[이전 글] 반응속도 테스트, 프로게이머는 150m/s 나는?

객관성 테스트 링크

객관성 테스트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면 시작됩니다. 제한시간은 없으며 지문을 읽고 옳다고 생각하는 문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한시간은 없으나 평균 소요시간이 5분이라니 5분안에 푸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객관성 테스트 바로가기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문장이 뜨는데요, 맞다고 생각하는 답변을 클릭하시면서 넘어가면 됩니다. 총 3페이지 입니다.

객관성 테스트 해석 – 우왁굳

해석은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관안으로 유명한 우왁굳은 객관성 테스트 100점으로 더욱 더 자신의 객관안을 입증했습니다.

심리학에서 인간은 대부분 선택적 지각을 한다고 합니다. 선택적 지각은 자신이 접하는 객관적인 정보가 아무리 많아도 그중에 자신이 관심을 가지는 주관적인 정보만을 받아들이는것을 말합니다.

객관성 테스트 100점

저 같은 경우에는 객관성 수치가 낮음으로 떴네요.

객관성이 떨어져 멋대로 주관적인 해석을 하는 경우가 흔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제가 팔랑귀일 수 밖에 없습니다.

객관성 테스트 문제 다시보기

한 상인이 상점 안의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나 돈을 요구했다.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금전등록기에 있던 것을 꺼냈고
남자는 재빨리 상점 밖으로 사라졌다. 한 경관에게 즉시 이 사실이 알려졌다.



1. 주인이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났다.

2. 그 남자는 강도였다.

3. 금전등록기를 연 사람은 주인이었다.

4. 상점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자 남자는 기뻐했다.

5. 누군가가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6. 한 남자가 금전등록기를 열고 돈을 꺼냈다.

7. 금전등록기에서 꺼낸 것을 누가 가져갔는지는

8. 한 남자가 주인의 돈을 요구했다

9. 이 이야기에 나오는 사람은 상점주인, 돈을 요구한 남자, 경찰관 세 명이다.

10. 이 이야기 중에서 누군가가 금전 등록기를 열고 꺼낸 것은 사실이다.

11. 금전등록기가 열렸고 그 안에 있던 것이 꺼내졌으며 한 남자가 상점 밖으로 나간 것은 사실이다.

오늘은 이렇게 객관성 테스트를 같이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마냥 객관적이라고 해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은 아니니, 점수에 너무 신경쓰지마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글]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나의 색깔 MBTI는?

[이전 글] 반응속도 테스트, 프로게이머는 150m/s 나는?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