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3단계

지난 시간은 폴가이즈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가 최근 에픽게임즈에 속하면서 무료로 풀리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에 따라 많은 오류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폴가이즈 게임 접속이 안되는 로그인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이 문구에 대한 해결을 아래에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먼저 폴가이즈 오류를 해결하기위해서는 폴가이즈 다운로드가 되어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보아야합니다. 폴가이즈 실행을 위해서는 리소스 다운이 필요한데요, 이 리소스 용량 때문에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두번째로 이 오류는 Microsoft Visual C++ 버전이 폴가이즈 버전과 맞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실제로 Microsoft Visual C++을 최신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면 해결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1. Microsoft Visual C++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설치를 진행합니다. 보통 64비트 운영체제이기 때문에 맨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면 됩니다.

폴가이즈 오류

3. 이후 폴가이즈를 다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이 때 중요한 것은 폴가이즈를 열어 둔 상태에서 하는 것이 아닌, 폴가이즈를 재실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폴가이즈를 삭제했다면 폴가이즈 다운로드를 다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주위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뜨는 사람이 있다면 이 해결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다른 오류 떄문에 고생중이라면 아래의 댓글에 오류 증상을 말씀주시면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