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다운로드 무료 플레이 가능!

오늘은 폴가이즈 다운로드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에픽게임즈라는 회사가 폴가이즈 게임을 구매하면서 전면 무료화를 선언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폴가이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폴가이즈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 권장사양

폴가이즈 다운로드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최소사양 권장사양
OS Windows 10 64bit Windows 10 64bit
CPU Intel Core i5 or AMD equivalent Intel Core i5 or AMD equivalent
8GB RAM 8GB RAM
하드 2GB 사용 가능 공간 2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NVIDIA GTX 660 or AMD Radeon HD 7950 NVIDIA GTX 660 or AMD Radeon HD 7950

폴가이즈는 Windows, PS4, PS5, XBO, XSX, Switch등의 환경에서 가능하며 아직 맥북이나 맥 환경에서는 다운로드와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폴가이즈 다운로드 방법

폴가이즈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먼저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은 뒤 폴가이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차근차근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폴가이즈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먼저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은 뒤 폴가이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차근차근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에픽게임즈 받기를 클릭해줍니다.

폴가이즈 다운로드 무료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 후 Epic games launcher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폴가이즈 다운로드 설치

4. 설치가 완료된 후 에픽게임즈 런처를 실행시켜줍니다.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폴가이즈 무료 설치

5.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폴가이즈 에픽게임즈

6. 검색창에 폴가이즈를 검색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줍니다.

폴가이즈 바로가기

7. 이후 라이브러리에 접속한 뒤 폴가이즈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폴가이즈 게임하기

8. 이후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후 게임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폴가이즈 무설치

제가 폴가이즈 게임을 해 본 결과 이 게임은 옛날에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으며 커플이나 친구도 모두 재밌게 즐길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폴가이즈 무료 플레이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이 무료인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아서 다들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컴퓨터에 리그오브레전드 정도 돌아가면 이 게임은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저사양 게임입니다.

저는 혼자서도 너무 재밌어서 하루에 현재 3시간씩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시시해보일지라도 맵이 다양하기 때문에 질리지않고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폴가이즈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