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 4단계

오늘은 인기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피 플레이 타임 게임에 나오는 허기워기는 현재 인형으로 인기를 더욱 끌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게임 스토리에 한글 번역본이 나오기 전에도 많은 한국 사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는데요

아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줄거리

Welcome to Playtime Co!

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타임 주식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에 나오는 플레이타임 주식회사는 한때 장난감 제조업의 왕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공장 안의 모든 사람들이 허공으로 사라져버렸습니다. 이제 몇 년 후, 당신은 그 버려진 공장을 탐험하고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이 공포/퍼즐 모험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버려진 장난감 공장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복수심에 불타는 장난감들로부터 살아남으십시오. 그랩 장난감을 사용하여 전기 회로를 해킹하거나 멀리서 무엇이든 잡으세요. 신비한 시설을 탐험하고… 절대 잡히지 마세요.

쉽게 말해서 버려진 장난감 공장의 비밀을 파헤치며 탈출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다운로드

현재 파피 플레이타임은 스팀에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스팀 홈페지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3. 스토어 검색창에 poppy playtime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다운로드

4. Play Game 혹은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후 파피 플레이타임을 무료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1

파피 플레이타임의 1은 무료이고 추가 DLC는 구입해야하는데요, 특히 최근에 나온 파피 플레이타임 2는 10,500원의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은 컴퓨터 사양이 꽤나 좋아야합니다.

파피플레이타임 사양

  최소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 Intel Core i5
메모리 8 GB RAM 8 GB RAM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X 1060 / Radeon RX 580 Nvidia GeForce GTX 1060 / Radeon RX 580
메모리 20 GB 사용 가능 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오늘은 파피 플레이타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줄거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소 잔인한 장면도 포함되어있어서 미성년자 자녀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공포게임 전문가인 제가 플레이해본 결과로는 크게 무섭지는 않았는데요, 다만 게임 곳곳에 버그가 있어서 다소 만족도가 떨어졌습니다.

만약 미성년자 자녀가 이 게임을 너무 하고싶어한다면 퍼피 플레이타임에 나오는 허기워기 인형을 사준다면 며칠 후 관심이 떨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