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3가지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3가지로 나누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에 파워포인트를 필요로 하는데요, 특히 발표를 할 때 이 파워포인트는 빛이 납니다.

그러나 아무데서나 무턱대고 받으면 바이러스 노출의 위험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위험없이 깔끔하게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는 크게 세가지로 나뉘며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설치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1. 단순 열람, 수정만 필요한 경우 -> 폴라리스 오피스
  2. 자신이 고등학생, 대학생인 경우 -> 교육용 오피스
  3. 자신이 성인일경우 -> 체험판 or 저렴하게 구매

자신에게 해당되는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설치하는것이 포인트인데요, 그래야지 시간을 많이 안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 단순 열람 및 수정

파워포인트 무료 설치

폴라리스 오피스는 가장 유명한 오피스 뷰어입니다. 자신이 간단한 수정이나 열람 및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파워인트 외에도 한글, 워드, PDF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단순 열람 및 수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 교육용



자신이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라면 교육용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교육용으로 학교와 협력해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준비물로는 학교 이메일만 있으면 됩니다.

1.마이크로소프트 365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만약 학교 이메일을 모른다면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개인정보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인증 후 학생입니다를 클릭해줍니다.

파워포인트 설치

4. 파워포인트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교육용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 성인일경우

앞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만약 자신이 성인이라면 교육용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구매를 하거나 체험판으로 30일 무료체험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1. 저렴하게 구입하기

20220606 133919

보통 구매를 하려면 15만원 가까이 되는 가격이나, 저렴하게 1만 5천원에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로 설치도 가능하나 크랙버전으로 바이러스의 위험이 있으므로 소정의 돈이라도 지불하길 추천드립니다. 크랙버전과 달리 평생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상품은 파워포인트외에도 엑셀, 워드 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안의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입니다.

2. 30일 무료체험판 설치

파워포인트 30일 무료체험판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가정용 office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2. 1개월 무료 체험하기를 연달아 클릭해줍니다.

파워포인트 체험판 다운로드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3. 무료체험을 하려면 계정 만들기 및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7

4. 30일간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4 1



이후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구독으로 인해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서비스 및 구독]으로 이동하여 [반복 청구 끄기]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자동구독을 해제해야합니다.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Microsoft 365 Family를 연간 ₩119,000 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을 위하여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무료 체험 기간 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연간 구독 금액이 결제됩니다)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크게 어렵지 않은데요, 만약 이외의 방법을 사용한다면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릴 수 있으며 이는 생각보다 큰 돈을 지불해야 복구가 가능합니다.

오늘의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 및 댓글 한번씩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