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방법 5단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트위터를 하다보면 저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저장법이 따로 없어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 방법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트위터 동영상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는 아주 많은데요, 그 사이트들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고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을 시 아래의 사이트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핸드폰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은 아래로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소요시간 : 5 시간

1. 동영상주소 복사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PC로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찾아 마우스 우클릭 > 동영상 주소 복사를 진행합니다.

2. twdown 사이트 접속

트위터 동영상 저장

TWDOWN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3. 주소 붙여넣기 및 버튼 클릭

트위터 영상 저장

방금 복사했던 URL 주소를 붙여넣은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4. 화질 선택

트위터 영상 다운로드

영상 썸네일을 확인하시고 화질을 선택해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5. 우측 클릭 후 다운로드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동영상 위에 우클릭을 해 동영상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폴가이즈 다운로드 무료 플레이 가능!

윈도우11 다운로드 방법 무료 설치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5곳 | 상업용 무료폰트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다운 방법

그러면 아이폰, 안드로이드로 핸드폰에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당연히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같은 경우 동영상 저장 방식이 안드로이드보다 까다로운데요, Total files 의 어플을 통해서 쉽게 해결 가능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는데 무료버전에도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가 충분히 가능하며 화질도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트위터 영상 주소 복사

트위터에 접속 후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의 공유 버튼을 누르면 링크 복사하기가 보입니다. 이 때 링크 복사하기를 누르면 동영상 주소가 복사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7

이후 Total files 접속을 하셔서 지구본 모양을 눌러줍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8

상단의 주소창에 방금 복사했던 트위터 주사를 복사 붙여넣기 해줍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9

이후 트윗을 불러온 뒤 해당 영상을 재생하면 아래에 사진과 같이 체크박스 표시가 뜹니다. 다운로드를 할 것이냐고 물어보는 것이므로 체크표시를 클릭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10

이후 화질을 선택하시면 Total files 어플리케이션에 트위터 동영상이 다운로드 되어있는데요, 여기까지 해도 되지만 자신의 폰 안에 저장하고 싶다면 해당 영상을 공유 버튼을 누르신 뒤 Save video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트위터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위의 사이트와 어플이 가장 이용하기가 편리했습니다.

특히 트위터 동영상 저장을 하면 화질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화질도 좋았습니다. 만약 제대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