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및 구독자 전용 뚫는 방법 9단계

오늘은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트위치를 보다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트위치 다시보기를 보고싶은데 못 보거나,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트위치에서는 따로 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트위치 다시보기 다운로드 및 뚫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방법

트위치 구독자 전용 다시보기를 뚫기 위해선 1.동영상 다시보기 주소를 따오고 2.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천천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1. 자신이 보고싶은 스트리머의 트위치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2. 자기가 보고싶은 다시보기를 클릭하면 주소창에 다음과 같은 주소가 나올겁니다. 이 중 뒤에 숫자를 메모장에 복사해주세요.

트위치 구독자전용 다시보기

https://www.twitch.tv/videos/141195065

3. 위의 복사된 숫자 부분을 아래 주소 뒤에 다음과 같이 붙여넣기해줍니다.

https://vod.544146 workers.dev/141195065

이제 동영상 다시보기 주소를 따오는 방법은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이 주소를 바로 주소창에 입력하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이 완성된 주소로 동영상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크롬 확장 앱이 필요합니다.

4. 크롬창을 켠 뒤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해주세요.

트위치 구독자전용 다시보기 뚫기

5. 검색창에 Native HLS을 검색후 Native HLS Plaback을 크롬에 추가해줍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사이트

6. 오른쪽 위에 Native HLS가 추가되었을 겁니다. 이제 주소창에 완성된 주소를 붙여넣어봅시다.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무한로딩

7. 주소창 오른쪽 위에서 활성화 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상태에서 방금 다시보기 주소(https://vod.544146 workers.dev/141195065)를 주소창에 복사붙여넣기 해줍니다.

8. 주소입력시 화면에 아래와 같이 같은 주소가 여러번이 뜨는데요 주소 하나를 클릭해줍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7

9. 아래와 같이구독하지 않고 실시간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m3u8



정말쉽죠? 2022년 2월 2일 기준 아직까지 막히지 않았습니다.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무한로딩, 트위치 다시보기 m3u8 막힘, 트위치 다시보기 비공개등 이전 방법들은 막힌 방법들이 많고 복잡하니 위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트위치 다시보기 다운로드 방법, 트위치 구독자 전용 다시보기 다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한번씩 남겨주시고,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