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스 MBTI(types MBTI) 검사 링크 및 사이트

오늘은 타입스 MBTI(types MBTI)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테스트는 과거에도 있던 테스트인데요, 근래에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타입스 MBTI 검사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입스 MBTI란?

타입스 MBTI

타입스 MBTI란 나는 친구들에게 어떤 사람으로 보이는지, 서로 성격 유형 검사를 해주면서 비교해주는 테스트입니다.

사실 우리가 기존에 하던 MBTI 검사는 ‘나’를 설문하는것과 같은데요, 과연 ‘나’에대해서 내가 대답하는데 객관적일 수 있을까? 싶은 의문은 항상 들었습니다.

따라서 이 타입스 MBTI는 상대방에게 ‘나’에 대해서 질문을해 좀 더 객관적인 답변을 얻어 낼 수 있는데요, 나의 실제 MBTI와 친구가 보는 MBTI가 달라지면서 “아 얘가 나를 이렇게 생각하는구나”라고 느낄 수 있죠.

타입스 MBTI 검사 링크

타입스 MBTI 검사

위의 타입스 MBTI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것들이 뜨는데요, 맨위에 있는 성격유형 퀴즈를 클릭해주세요.

타입스 MBTI 검사 링크

타입스 MBTI는 간단하게 카카오 계정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선택 제공항목은 체크를 해제해주시는 게 좋아요.

types mbti

이후 위와 같이 질문이 뜨는데요, 이는 내가 바라보는 ‘나’에 대한 질문을 답변하는것으로 친구를 위한 퀴즈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타입스 MBTI 검사 사이트

질문을 모두 답변하면 자신의 성격 유형이 나오게되는데요, 성격유형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타입스 MBTI 공유

이후 자신의 퀴즈를 타인에게 링크나 카톡방으로 공유를 눌러 공유하면 됩니다.

타입스 MBTI 결과

결과도 위와같이 볼 수 있는데요, 친구들이 응답을 완료하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자신들의 친한친구들에게 링크를 준 뒤 결과를 보면 재밌겠죠?


오늘은 타입스 MBTI 검사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MBTI 검사는 현재 4년간 식을줄을 모르는데요, 자신이 타인에게 어떻게 비추어지는지 알아보는게 색다르고 재밌는 거 같습니다.

아래에는 다양한 MBTI 글들이 있는데요, 블로그 글들 둘러보시면 재밌는 글들이 많으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MBTI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