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3단계 정리

쿠팡플레이가 독점하고 있는 콘텐츠가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쿠팡플레이를 이용 중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및 TV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저 역시 쿠팡플레이를 이용 중인데요, 그래도 축구와 드라마는 큰 화면으로 보는 게 좋기 때문에 PC 혹은 TV로 보는게 필수입니다.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PC버전은 과거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고객들의 반발로 PC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지금은 오류도 많이 고쳐진 상태인데요, 사용 방법을 같이 알아볼까요?

1. 쿠팡플레이 PC에 접속합니다.

2.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만약 계정이 없다면 가입 후 30일 무료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다운로드 1

3. 로그인 이후 자신이 원하는 컨텐츠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다운로드 2



만약 컴퓨터로 자주 보시는 분들이면 이 주소를 즐겨찾기 해두면 편하게 볼 수 있겠죠?

넷플릭스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쿠팡 플레이 정도는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와 동일하게 최대 접속은 3명까지 가능하며 기기는 최대 5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TV, 컴퓨터 이렇게 4대를 등록했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보다는 기기에 대해서는 관대한 편인 것 같습니다.

쿠팡 플레이 TV로 보기

쿠팡플레이 PC버전 다운로드 3

만약 스마트TV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쿠팡 플레이를 보는 방법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자체적으로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가 TV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요.

만약 스마트TV가 아니라면 미러링 서비스를 이용해야겠죠. 이는 별도의 TV와 연결해주는 선이 필요합니다.

[이전글] 넷플릭스 가격 비교

[이전글] 넷플릭스 PC로 보는 방법

[이전글] 넷플릭스 verifyage 오류 해결

오늘은 쿠팡플레이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TV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죠? 링크에만 접속하면 되니까 많은 사람들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과 더불어 OTT 까지 이용 가능하다니, 특히 축구 중계도 쿠팡 플레이에서 독점으로 해주니 많은 분들이 이 이점을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