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 후기! pcr 해야할까?

오늘은 코로나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이 떴을 때 음성인지 양성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이후 내가 희미한 두줄이라면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병원에서 음성 판정 받았는데 몸이 안 좋아서 집에서 다시 해보니 희미한 두 줄이 떴어요. 무슨 의미일까요?

자가진단키트 C 부분엔 굵게, T부분엔 엄청 희미하게 두 줄이 나왔어요. 이거 양성일까요?

해답은 아래에 있습니다.

코로나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

코로나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

Q. 어제 병원에서 음성 판정 받았는데 몸이 안 좋아서 집에서 다시 해보니 희미한 두 줄이 떴어요. 무슨 의미일까요?

A. 양성입니다. 정상적인 체취 방법을 사용했다면 희미한 두 줄은 코로나 양성이 아니고서야 나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잠복기 이후 발현된 것입니다.

Q. 자가진단키트 C 부분엔 굵게, T부분엔 엄청 희미하게 두 줄이 나왔어요. 이거 양성일까요?

A. 양성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다시피 양성일 경우에는 T에 희미하게 나오는 경우와, 굵게 나오는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희미하게 나오는 경우에도 양성으로 칭합니다.

Q. 자가진단키트에 한 줄로 음성이 나와있었는데 몇 시간뒤 보니 두줄로 바뀌어있었어요. 확진일까요?

A. 양성입니다. 이런 경우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병원에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

코로나 자가키트 희미한 두줄 pcr

그렇다면 희미한 두 줄이 나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가키트 희미한 두 줄은 법적인 효력을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신속항원검사병원에 내방해야하는데요,

과거에는 보건소에 가면 됐지만 최근 보건소에서 신속항원검사를 폐지함에 따라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는 병원에 방문해야합니다.

자가진단키트 희미한 두줄

신속항원검사 병원은 주위에 무조건 위치해있으며, 보통 내과와 이비인후과가 신속항원검사 병원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만약 자신 주변의 신속항원검사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네이버 신속항원검사병원 찾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가진단키트 희미한 두줄 PCR

오늘은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희미한 두 줄 나왔을 때 의견과 대처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사실상 희미한 두 줄이라도 양성이라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인데요,

그래도 자신이 양성이라는 사실을 못 믿어서 검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몸에 증상이 크게 없더라도 희미한 두줄은 신속항원검사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애매하다면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로 한번 더 한뒤 희미한 두 줄이 또 나온다면 병원에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