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테스트 사이트 TOP7 총정리

오늘은 전생 테스트 사이트를 알아봄으로써 자신의 정신연령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향에 맞게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순서는 인기순이며 테스트는 모두 무료입니다. 해당 테스트는 재미로만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전생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세시대 전생 테스트

중세시대 전생테스트

전생 테스트 중 가장 인기를 많이 끌었던 중세시대 전생 테스트입니다. 저는 전생에 왕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기억이 안나니까 믿거나 말거나지만 당신의 전생 중 중세시대에 당신은 무엇이었을까요? 당신의 전생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2. 내 전생 알아보기 TEST

내 전생 알아보기 TEST

전생을 믿으십니까?! 🤔 한 번쯤 나는 전생에 어떤 사람이었을지 나는 어떤 인물과 비슷한 성격인지 궁금한 적 있으시죠? 이 테스트로 역사 속으로 여행을 떠나며 나의 전생을 마주해 보세요!

총 9가지 문항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소요시간은 3분입니다.

리얼미 전생테스트

리얼미 전생테스트

눈을 감고 편안하게 당신의 어릴 적을 떠올려 보세요. 어리면 어릴 수록 좋습니다. 아이들의 많은 취미와 재능에는 전생의 기억이 담겨 있습니다. 당신의 전생이 누구였든 현생을 충실히 사는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총 24개 문항이며 소요시간은 약 7분입니다.

전생 공주 테스트

전생 공주 테스트

나는 전생에 어떤 공주였을까요? 당신이 여자던, 남자던 상관없습니다. 전생에는 공주였을테니까요! 재밌는 스토리 형식의 테스트로 소요시간은 5분입니다.

직장인 전생 테스트

직장인 전생 테스트

직장인 전생테스트는 내가 과거에도 직장인이었을지 아니면 배짱이었을지, 또는 어떤 일을 하고 있었을지를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직장인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테스트로 소요시간은 약 3분입니다.

전생시대 테스트

전생시대 테스트

나의 전생은 어떤 시대였을까요? 귀여운 고양이의 물음과 함께 나의 전생 시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진행하면 되며 소요시간은 약 5분입니다.

친구 전생테스트

친구 전생테스트

지금 친한 친구와 나는 전생에 어떤 관계였을까요? 알던 사이었을까요 아니면 모르는 사이었을까요? 이름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친구와 나의 관계를 알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소요시간은 1분입니다.

전생집 테스트

전생집 테스트

나는 전생에 어떤 집에서 살았을까요? 오늘의 집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콘텐츠로 자신의 전생에는 어떤 집에서 살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사실 결과는 크게 와닿지 않아요. 소요시간은 약 3분입니다.


전생 테스트 모음

이외에도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으니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전생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역시 재미로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테스트 결과를 친구와도 공유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블로그 내에 다양한 테스트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