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테스트 / 재밌는 심리 테스트 10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지금까지 정~말 많은 심리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재미있는 테스트 그 중에서도 재밌는 심리 테스트 및 새로운 심리테스트 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재미있는 테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테스트는 심리 테스트는 아니고 재밌는 테스트들입니다. 심리테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재밌는 심리 테스트를 참고해주세요.

1. 반응속도 테스트

재미있는 테스트

만약 게임을 조금이라도 하신다면 반응속도 테스트를 추천드립니다. 이 반응 속도 테스트는 화면이 빨간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뀌면 화면을 클릭하면되는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프로게이머 평균은 150ms라고하니 이와 근접하게 해보도록 노력해보세요.

2. 정신연령 테스트

재밌는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은 몇살일까요? 내 실제 나이와 정신연령 나이를 비교하면서 내가 의젓한 사람인지, 조금 아이같은 사람인지 아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재미로만 보시는 거 아시죠?

3. 싸이코패스 테스트

나의 싸이코패스 정도는 어느정도일까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 다른 사람을 끌어내리는 순간이 오는데요, 살짝 섬뜩할 수도 있는 이 테스트는 재미로만 하시길 바랍니다.

4. 전생 테스트

재밌는 심리 테스트

 나의 전생은 어떤 사람일까요? 역사 속을 배경으로 자신이 어떤 인물이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재밌는 점은 내가 전생에 여자였을수도, 남자였을 수도 있단 사실입니다.

5. UI/UX 테스트

UI/UX 테스트

자신이 미적 감각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UI/UX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스마트폰을 많이 해본 사람일 수록 정답을 맞출 확률이 높아집니다. 고성능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테스트를 진행해봅시다!

재밌는 심리 테스트

이제부터는 심리를 알아볼 수 있는 재밌는 심리테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테스트들은 진행하실 때 객관적으로 진행해야하며 절대 거짓말을 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중립을 선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1. MBTI 테스트

MBTI 테스트는 모든분들이 많이 알고있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최근 질문이 리뉴얼되면서 자신의 성격유형이 바뀌신 분들이 많은데요, 다시 한번 해보시면 재밌는 결과가 나올 겁니다.

2. TYPES 성격유형별퀴즈

TYPES 성격유형별퀴즈는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MBTI 테스트는 내가 바라보는 나라면 타입스 성격유형별퀴즈는 친구가 바라보는 나를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내가 나를 정확하게 파악할지, 친구가 나를 정확하게 파악할지는 알 수 없습니다.

3. 연애 능력치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는 내가 연애할 때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의 특징은 나에게 맞는 특징을 또 알려준다는 것인데요, 내 실제 MBTI는 다르게 나오니 내 연애 MBTI를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4. 플라워 BTI 테스트

이 테스트는 자신의 성향을 꽃과 비유해 자신이 어떤 꽃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감성적인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테스트입니다.

5.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이상형 테스트는 자신의 이상형의 MBTI를 알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이상형에 맞게 질문지에 답하다보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MBTI를 알려줍니다.

재밌는 심리 테스트 7

오늘은 재밌는 심리테스트 및 재미있는 테스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MBTI 소개팅 테스트 게임 링크(남자편/여자편)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모음 TOP5

전생 테스트 사이트 TOP7 총정리